LG 오브제 컬렉션 베스트샵 가계약,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LG 오브제 컬렉션 베스트샵 가계약,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LG전자에서 이번 새롭게 출시한 오브제 컬렉션(Object Collection) 가전을 베스트샵에서 보고 왔어요. 역시 입소문대로 컬러감도 너무 예쁘게 뽑히고 기능까지 추가된 제품이어서 직접 보니 확실히 마음이 정해지더라고요. 기존 삼성에서 출시한 비스포크 라인과 느낌이 겹친다는 의견이 많아서 저도 좀 더 저렴하게 삼성으로 가볼까 고민도 했었는데요. 실제로 오브제 라인을 보니 훨씬 고급스러우면서도 내부 구성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가전은 LG라는 슬로건이 있는 만큼 믿음이 더 가는 것 같아요. 오브제 컬렉션 라인은 냉장고, 김치 냉장고 트윈 워시(세탁기+건조기), 스타일러, 광파오븐, 정수기, 식기세척기 이렇게 7가지 라인이 있습니다. 11월까지 오브제 출시 기념행사가 있는데 7가지 제품을 모두 구매하면 최대 200만 원 캐시백 이벤트도 있습니다. 또한 LG 멤버스 분들이 얘기하는 오브제 컬렉션에 대한 공간 인테리어 생각 유튜브 영상을 SNS 공유 이벤트도 11월 11일까지 진행되고 있어요. 또한 스토리 영상 공유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엘지 베스트샵에서 오브제 컬렉션 구경할때 찍은 사진입니다. 실제로 매장가면 오브제 컬렉션 제품들이 너무 예뻐서 이 제품군에 먼저 발걸음이 가게 되더라고요. 소재가 가장 고급스러운 페닉스 소재 그 다음이 스테인리스 소재인 솔리드(Solid) 마지막으로 미스트라고 매트한 유리 소재로 나뉘는데요. 사진 가장 왼쪽이 스테인리스 중앙이 미스트 라인입니다. 



김치 냉장고 스탠형도 이렇게 가구장처럼 예쁘게 나왔어요. 저는 냉장고장, 김치냉장고장 사이즈에 맞추어 빌트인 제품으로 선택했는데요. 빌트인은 냉장고 613L, 김치냉장고 323L 여서 좁은 주방에 냉툭튀 없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사진에 보이는 솔리드 상단 그린, 하단 실버로 선택하였는데요. 실제로 보면 정말 고급스러워요.



가운데 있는 제품이 오브제 컬렉션 라인 스타일러입니다. 5벌이고 색상은 미스트 그린.



가장 왼쪽 사진은 같은 제품 미스트 베이지 색상의 스타일러에요. 저는 작은방에 스타일러를 넣을 생각이라 그린보다 베이지로 선택했어요. 색상도 은은한 파스텔톤의 베이지라 정말 예쁘게 나왔더라고요. 기존 스타일러보다 옷거는 형식도 양방향으로 되고 물 비우는 통도 개선되는 등 기능이 좋아졌다고 해서 기대중입니다. 참고로 스타일러는 트윈워시와 함께 구매하면 120만원 캐쉬백 행사가 있어요. 120만원 캐쉬백을 받는거라 반값에 스타일러를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lg 트롬 트윈워시 오브제 컬렉션 라인. 상단이 건조기, 하단이 세탁기에요. 이 제품도 저는 상단 베이지, 하단 핑크로 선택했어요. 세탁기를 설치 할 베란다가 좁아서 꽉 차게 들어갈 것 같은데요. 700 X 1,890 X 830mm 스펙의 제품이라 꽉 차지만 디자인이 예뻐서 공간이랑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냉장고, 김치냉장고가 그린 계열이니 주방공간과 분리되는 세탁실은 세탁기는 좀 더 밝은 톤으로 하면 좀 더 잘 어울릴 것 같단 생각에 골랐습니다.



기존 건조기는 상단에 조작 버튼이 있어서 불편함이 있는데 트윈워시 제품군은 이렇게 가운데에서 모두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세탁이 끝나는 시간쯤에 건조기가 미리 예열이 되어 바로바로 세탁 후 건조까지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베스트샵에서 상담을 받아보니 가전은 10월이 가장 구입했을때 혜택이 많은 달이라고 하셨는데요. 11월은 코리아 페스타에 겹쳐서 오브제 라인은 출시 행사 이벤트가 워낙 많아 거의 10월급으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주신 견적이 마음에 들어 일단 가계약을 걸고 나왔습니다. 1월쯤 배송 될 예정인데 가전 세팅이 다 끝나면 블로그에 하나하나씩 또 소개해드릴께요.

LG 오브제 컬렉션 멤버스 영상 공유 이벤트

공간 인테리어 가전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는 오브제 컬렉션 라인의 멤버스 영상. 저는 그중에서 건축가 유현준 님의 영상이 가장 마음에 와 닿는 것 같아요. 요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다 보니 공간에 어울리는 가전을 잘 고르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더라고요.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면서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것이 이번 가전 구매에 핵심 요소였는데요. 엘지 오브제 컬렉션 라인이 저에겐 딱 알맞은 가전이었어요. 빌트인 라인이 있어서 장에 딱 알맞게 들어가면서도 가구장처럼 디자인이 예쁘고 컬러감을 일체 시킬 수 있더라고요. 집에 녹아들 수 있는 가전이 필요했는데 제 니즈에 딱 들어맞는다는 생각이 들어요.


LG 오브제 컬렉션 STORY 영상 공유 이벤트

LG 오브제 컬렉션 라인은 백화점, 베스트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빨리 가전이 배송되는 1월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LG Object Collection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