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프트 명동, 메리어트 호텔, 새비룸 투숙 후기

알로프트 명동, 메리어트 호텔, 새비룸 투숙 후기

명동에서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알로프트 명동에 다녀왔습니다. 알로프트 룸으로 예약하였는데 플랫 혜택으로 새비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고요. 알로프트 룸과 새비 룸 차이는 저층, 고층 차이 밖에는 없습니다. 알로프트 주차는 자리가 협소하니 미리 여유가 있는지 물어보고 방문하는게 좋아보였습니다. 메리어트 공홈에서 예약하였고 요즘은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대신 현대 그린카드 호텔 적립이 안되는 곳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알로프트 명동. 롯데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알로프트의 명물. 말 조각상이 늘 밖에 나와있더라고요.



1층에서 체크인을 마치고 룸으로 올라갑니다. 알로프트 룸은 4층부터 20층까지 있고요. 지하 1층에 조식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루프탑이 나름 유명하던데 투숙내내 한번도 가보진 않았네요.



19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이번에 투숙할 룸은 1908호. 새비 룸 입니다.



19층 룸 배치도입니다. 제가 배정받은 1908호는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살짝 소음이 걱정되었는데요. 2일 투숙하는 내내 생각보다 조용히 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음이 거의 안느껴지더라고요.



방 입구 오른편에는 샤워룸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욕조는 없고 샤워룸, 비데만 있고요.






알로프트 명동 샴푸, 바디워시는 따로 어메니티 형식으로 나오지 않고 디스펜서에 담겨져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불편하신 부분은 개인물품 가져가시면 될 것 같아요.



욕실 맞은편은 샤워가운이 2개 걸려있고요. 다리미, 다리미판도 있습니다. 그 옆에는 옷걸이, 금고 등이 있어서 따로 찍진 않았네요.



알로프트 명동 객실에는 네스프레소가 있고요. 캡슐은 2개 있네요. 티는 트와이닝 잉글리쉬 블랙패스트티가 있고 녹차 티백도 있습니다.




미니바는 물 3개가 들어있었고요. 식혜는 룸에 월컴 스낵으로 함께 있어서 냉장고에 넣어둔거에요.



깔끔하고 단정한 새비룸의 모습. 알로프트 룸으로 예약해서 세금 포함 9만원정도에 예약했는데 이 정도면 룸 컨디션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메리어트 플랫 티어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남코야가 좀 더 나을 수 있고요. 아무래도 몇만원 더 내고 남코야에 숙박하면 조식,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가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알로프트 명동은 조식당은 있지만 따로 라운지가 없거든요.



알로프트 새비 룸 킹침대 객실.



침대는 확실히 남코야가 더 낫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2일 숙박했는데 허리가 조금 아프더라고요.



창가 근처는 테스트가 있고 웰컴 스낵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양이 꽤 많아서 놀랐네요.



제가 방문했던 날이 추석이라 이렇게 전통과자 위주로 준비해주셨습니다.



알로프트 명동 19층에서 바라본 명동의 모습. 명절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정말.




밤야경도 예뻐서 한 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2박하는 내내 편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던 스테이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알로프트 명동에서 먹었던 조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