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이봉 안창살, 생태찌개, 대치동 소고기 맛집

삼성역 이봉 안창살, 생태찌개, 대치동 소고기 맛집

삼성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이봉에 다녀왔습니다. 이봉은 고급 한식당으로 소고기 특수 부위 전문점이고 안창살이 기가막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점심에는 생태찌개, 곰치탕 등이 엄청 인기있다고 들었습니다. 남이 사주는 소고기가 제일 맛있다고 오랜만에 배부르게 소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포스팅 끝에는 생태찌개가 짧게 찍혀있는데요 곰치탕도 먹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개인적으로 생태찌개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곰치탕은 살이 정말 부드러워서 또다른 맛이 있더라고요. 둘다 완전 추천드립니다.



밑반찬도 가짓수가 정말 많이 나옵니다.




이 중에서 저는 묵은지가 제일 맛있었고 소고기를 감태에 싸서 먹으니깐 정말 최고였습니다. 나중에 파김치도 가져다 주셨는데 파김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정말 소고기 도둑이었어요.



무심하게 툭 올려진 안창살 3인분.



고기는 이모님께서 알아서 모두 구워주십니다.



가위로 툭툭 안창살을 썰어내시더라고요.



슥슥 안창살을 먹기 좋게 구워주십니다. 중간에 마늘도 추가해주셨어요.




다 구워진 안창살. 진짜 쫄깃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원래 안심추리, 제비추리 이런 종류의 소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더라고요. 이 날 살치살, 치맛살, 새우살 등 다양하게 구워먹었는데 저는 안창살이 베스트였습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고기를 꽤 큼직하게 잘라주셨는데요. 통채로 먹어도 전혀 질기지 않아서 행복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안창살 사진만 있어서 찍어본 치맛살. 새우살은 이미 다 먹고 없네요. 고기 구을때마다 양파, 마늘 계속 넣어서 구워주시고요. 감태를 특히 많이 먹었는데 계속 넉넉하게 추가해주시더라고요.



감태에 소금이 흩어져 있어서 그냥 바로 이렇게 싸서 먹으면 딱 간이 좋더라고요.



안창살 추가 주문...



향 좋은 자연 송이도 소고기와 함께 먹으니 꿀맛. 살짝 구워먹어도 되는데 저는 그냥 생으로 참기름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소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어도 향긋한 송이 향이 함께 느껴져 맛있었습니다.



요건 들기름에 구워주시는 느낌인데 아무튼 전복구이입니다. 일식에서 나오는 찜전복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원래는 전복구이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날은 안창살이 너무 맛있어서 살짝 밀려난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생태찌개. 알, 곤이가 추가 되었는데 진짜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생태찌개가 너무 맛있으면 함정인게 찌개를 먹으니 고기가 더 들어가더라고요. 이후에 곰치탕도 한 그릇 먹었는데 진짜 너무 부드러운 곰치 살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