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 렛잇비 비타민 구입 후기, 가격, 임팩타민 비교

대웅 렛잇비 비타민 구입 후기, 가격, 임팩타민 비교

대웅제약에서 출시한 고함량 멀티비타민 렛잇비를 구입해보았습니다. 활성형 비타민 B군이 들어있어 인기가 매우 높은 임팩타민 프리미엄 제품과 가장 많이 비교가 되는데요. 사실 같은 회사 제품이고 임팩타민의 노하우를 살리면서도 함량을 높인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론 비맥스 정과 임팩타민 프리미엄을 2번 구입해서 복용했는데 크게 피로개선이 된다는 느낌을 못받았거든요. 렛잇비는 훨씬 고함량 멀티비타민 제품이라 한번 구입해보았습니다. 약국에서 판매 가격은 6만 5천원이고요. 하루 1정 섭취하면 되는 제품이라 120정, 4개월 복용할 수 있습니다.


대웅 렛잇비


파란 영양제 케이스가 일단 젊은 느낌입니다. 케이스에 실제 알약 크기를 표시해놓아서 좋습니다. 요즘은 워낙 다양한 종류의 영양제를 많이 복용하다보니 알약이 물리는 느낌이 드는데요. 하루 한알만 섭취해도 되서 간편한거 같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개별 포장된 렛잇비 영양제 포장 박스가 2개 들어가 있습니다.



렛잇비 특장점은 임팩타민과 똑같이 활성형 비타민B군이 들어있다는 점인데요. 비타민 활성형은 가격이 더 비쌀 뿐만아니라 비활성형에 비해 흡수율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렛잇비의 경우 비타민 B1, B2, B6, B12가 활성형입니다. 렛잇비 효능, 효과로는 육체 피로, 근육통, 신경통, 눈의 피로 개선, 구내염 개선 등이 있습니다.




임팩타민과 비교했을 때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비타민 B1 함량인데요. 둘다 활성형 비타민을 사용하고 있지만 렛잇비가 2배 함량이 더 높습니다. 비타민 B3, B5 함량도 2배 더 높고요. 렛잇비에는 임팩타민에는 함유되어 있지 않은 비타민 B2, B12 성분이 활성형으로 들어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D를 따로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렛잇비에는 1000 IU 함유되어 있어 따로 섭취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예전에 포스팅했던 비맥스 정과 비교해서도 가격은 비슷한데 비타민 B1 함량이 2배이네요.


렛잇비 성분


위에 유효 성분표가 잘 안보이는 것 같아 박스 사진을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그 외 특징으로는 면역력 강화,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인 셀레늄 함량도 임팩타민 보다 더 높습니다. 그 외 함량은 낮지만 코큐텐(CoQ10)이 렛잇비에는 들어있네요. 성분을 쭉 살펴보면 임팩타민 프리미엄에 들어있는 성분은 렛잇비에 다 들어있고요. 대부분이 함량이 더 높습니다.


고함량 멀티비타민 추천


렛잇비 영양제 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일 1정 섭취하면 되는데 고함량 비타민 영양제라 속 쓰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식후 바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비타민 B,C는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고 밤 시간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저녁보다 아침에 복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알약은 이렇게 생겼고요. 상온에서 직사광선, 습기를 피해 보관하시면 됩니다. 또한 고함량 비타민 영양제이기 때문에 소변을 봤을때 노랗게 나올 수 있는데요. 이는 비타민 B2로 인한 현상이고 몸에서 필요 이상의 비타민B는 소변으로 빠르게 배출되는 현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레잇비는 일주일 정도 섭취하고 있습니다. 일단 성분자체는 잘짜여진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고요. 몸으로도 체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구입하게 된다면 복용 후기 포스팅 한번 더 작성해보겠습니다.


연관글

비맥스 액티브정, 고함량 비타민B 복용 리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