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피크노제놀, 아이허브 항산화제 영양제 구입 후기

솔가 피크노제놀, 아이허브 항산화제 영양제 구입 후기

지난번 구입한 CGN 피크노제놀을 한통 다 먹고 이번엔 아이허브에서 솔가 제품으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솔가 피크노제놀 100mg 영양제는 지난번에도 구입할지 고민했었는데요. 할인도 안 하고 아이허브 쿠폰도 안 먹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46달러 정도인데 30정 밖에 들어있지 않아 비싼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격 때문에 지난번엔 구입 안하다가 이번에 장바구니에 담아보았네요. 피크노제놀이 요즘엔 많이 알려져 있는 것 같은데 저는 8년 전부터 한 번씩 구입하는 항산화제입니다. 블루베리와 같은 베리류 보다 항산화력이 더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허브 항산화 영양제


솔가는 1947년 뉴욕에서 생긴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솔가 엽산이 특히 유명하고요. 코셔 인증마크를 획득한 회사인데 코셔(Kosher) 인증마크란 원료부터 제조 공정까지 얼마나 안정성 있는지 청결하게 생산되는지 테스트에 통과되어야 받을 수 있는 마크입니다.

아이허브 솔가 피크노제놀 구입 링크



솔가 피크노제놀은 제가 강조했던 프랑스 해송에서부터 추출 된 제품이고요. 홈페이지에는 프렌치 마리타임 소나무 껍질의 추출물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피크노제놀 항산화제 효능으로는 고혈압, 고지혈증 개선에 도움이 되고요. 저는 특히 망막 모세혈관 강화 및 황반색소 밀도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섭취하기 시작했었습니다.



병에는 하루 1알씩 2번 섭취하라고 적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피크노제놀 권장 섭취량이 50~150 mg 사이로 알고 있는데요. 하루 2알 이상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항산화제는 체내 활성산소(free radical) 제거에 도움을 주지만 활성산소가 문제가 되는건 과다하게 발생하는 경우이거든요. 일정량의 활성산소는 체내 유해물질을 공격하여 정화하는 좋은 아군이기도 합니다.



병에도 적혀 있지만 100mg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되어 있고요. 그 외 성분으로는 마이크로클리스탈린 셀루로스, 베지터블 셀루로스, 베지터블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가 들어 있다고 적혀있네요.



시약병같은 갈색병에 들어있는 솔가 영양제들. 보통 항산화제 제품은 빛에 약하기 때문에 이렇게 갈색병에 들어있는게 좋긴 합니다.



안에 씰로 한번 더 밀봉되어 있고 내부에 들어있던 솜도 제거해줍니다.


솔가 피크노제놀


알약은 이렇게 적송나무 가루같이 붉은 파우더가 캡슐에 들어있네요. 목넘김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요즘 먹는 영양제들.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네요. 무슨 약국도 아니고 화학 실험실 같기도 하고 갈수록 영양제들이 책장 한편을 모두 차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양제는 눈에 잘 보여야 챙겨먹게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책상 바로 옆에 놔두었습니다. 이 중에서 3개월 이상 먹고 있는 제품은 오메가3와 시실린, BCAA 제품이고 뒤에는 종합 비타민, 칼슘, 아스타잔틴 영양제 등이 있네요. 쭉 보니 비타민 B군을 잘 먹고 있지 않단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 아이허브에도 비타민 B군 영양제도 한번 구입해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혹시 추천하는 제품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관글

아이허브 항산화 영양제 추천, 피크노제놀 효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