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마녀 김밥 강남역점, 묵은지김밥, 핫도그김밥, 눈꽃치즈 떡볶이 배달 후기

청담동 마녀 김밥 강남역점, 묵은지김밥, 핫도그김밥, 눈꽃치즈 떡볶이 배달 후기

청담동 마녀 김밥 강남역점에서 쿠팡 이츠 배달을 통해 김밥, 떡볶이를 배달시켜 보았습니다. 강남역점은 생긴 지 1년 정도 넘었는데 지나갈 때 보면 늘 장사가 잘되더라고요. 마녀 김밥이 체인인데 이영자 추천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쿠팡 이츠는 마녀 김밥 최소 주문액이 18,000원이라 혼자는 배달시켜 먹기 힘들겠더라고요. 요기요는 최소 주문액 15,000원입니다. 2인 이서 김밥 3줄, 떡볶이 하나에 집에서 라면을 끓이니 딱 알맞았습니다. 김밥은 종류가 많던데 시그니처 김밥인 마녀 김밥과 인기 많은 묵은지 김밥 그리고 큼지막한 소시지가 들어있는 핫도그 김밥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마녀김밥 가격은 3,500원이고 묵은지 김밥과 핫도그 김밥은 4,300원입니다. 김밥인데 꽤 비싼거 같습니다.



마녀 떡볶이도 주문해보았는데 기본 가격은 4,300원이고 오뎅을 천원주고 추가하였고요. 눈꽃치즈도 2천원주고 주가해보았습니다. 저기 계란찜같이 생긴게 눈꽃치즈입니다.



마녀 떡볶이는 전혀 맵진 않고 그냥 평범한 달달 짭짭 떡볶이입니다. 떡이 쫄깃하게 맛있더라고요.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눈꽃치즈도 듬뿍 들어있어서 만족. 이건 꼭 추가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치즈도 살짝 짭짤한 맛이 있어서 떡볶이와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시그니처 김밥인 마녀김밥. 좀 배고픈 상태여서 후딱 찍고 먹어서 사진이 이렇습니다.



마녀김밥 단면. 저기 저 새우깡같은 튀김이 오른편 사이드에 들어있더라고요. 얇은 밥에 내용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마녀김밥에는 계란지단, 햄, 당근, 단무지, 어묵 등이 들어있어요. 튀김때문에 바삭바삭한 맛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녀김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요건 핫도그 김밥. 데리야끼 소스같은게 살짝 흘러내려져 있네요.



엄청 큰 통 소세지가 들어있습니다. 핫도그 김밥이라 내용물이 소시지, 계란 정도가 전부인데 소시지가 짭짤하고 마요네즈, 데리야끼 소스가 달달한 맛을 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도 괜찮게는 먹었는데 담에 또 먹을 진 모르겠네요.



원래 고추김밥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묵은지가 인기가 좋대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일단 인기 좋은건 먹어보고 거르는 타입이라 도전해봤는데 개인적으론 다른 분식집에서 파는 김치김밥같은게 더 만족스러운 거 같아요.



묵은지가 들어있고 계란, 단무지, 당근 등이 들어있습니다. 묵은지가 들어있어 살짝 콤콤한, 누릿한 향이 납니다. 아침에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의 김밥인데 이건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묵은지에 살짝 참기름, 설탕 등으로 간을 하고 김밥에 썼으면 제 입맛에 좀 더 괜찮았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묵은지는 저는 주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변평이 좋아 마녀김밥에서 3종류의 김밥과 떡볶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최소주문액이 높아 분식인데도 치킨값을 내고 주문해야하는게 좀 아쉽네요. 지나가다 김밥 생각나면 한 줄 사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청담동 마녀김밥 강남역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