쟌슨빌 부대찌개, 선릉역 부대찌개 3대장, 모듬 부대찌개 점심

쟌슨빌 부대찌개, 선릉역 부대찌개 3대장, 모듬 부대찌개 점심

선릉역에서 유명한 부대찌개 3대장 집 중 하나인 쟌슨빌 부대찌개에 다녀왔습니다. 3대장이라고 하면 이태리 부대찌개, 부대찌개연 그리고 JVL 부대찌개를 꼽고 있습니다. 조금 스페셜하게는 석기정 곱창 부대찌개도 있긴 합니다. 아래 연관글에 다녀온 포스팅을 모두 링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쟌슨빌 부대찌개는 제가 자주 가는 하동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요. 선릉역 1번 출구에서 삼성역 쪽으로 가는 방향에 있습니다.




쟌슨빌 부대찌개도 선릉역에서 꽤 오래되어서 팬이 많은 곳인데요. 소시지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국물 맛이 조금 변했다는 평이 있긴 한데 소시지는 여전히 맛있습니다.



쟌슨빌 부대찌개 2인분에 모듬 1개 추가하였습니다. 쟌슨빌 1인분 가격은 기본 8천원이고 모음은 4천원해서 총 2만원 나왔네요.



쟌슨빌 부대찌개 2인분



모듬을 추가 하면 이렇게 사리가 나옵니다. 기본에는 사리가 없으니 참고하세요.



밥은 먹고 모자르면 더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




한번 부글부글 끊인 다음 맛있게 먹으면 오늘도 배부른 점심 클리어.



쟌슨빌 부대찌개는 확실히 소시지가 맛있습니다. 소시지가 북미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캐나다에 살다 온 친구도 그때 먹어본 소시지맛이라고 하더라고요. 스모키하면서 짭쪼름하고 탱글탱글합니다. 개인적으론 국물이 얼큰한 느낌이 아니라 아쉽습니다. 부대찌개연은 매운맛도 가능하고 스페셜로 주문하면 테두리에 소시지가 한종류 더 나오는데요. 이 소시지가 쟌슨빌 소시지의 맛을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론 부대찌개 연은 3대장 중 1등으로 꼽고 싶네요.


연관글

부대찌개연, 선릉역 직장인 밥집 추천, 스페셜 부대찌개 쏘핫

이태리부대찌개 선릉점, 우삼겹부대전골, 선릉역 밥집

석기정 곱창 부대찌개 맛집, 선릉역 밥집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