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갈비탕, 뚝심한우 점심 추천

선릉역 왕갈비탕, 뚝심한우 점심 추천

비도 오고 그래서 오늘 점심은 갈비탕으로 정했습니다. 선릉역 인근에서 갈만한 곳이 많진 않은데 개인적으로 뚝심 한우가 괜찮더라고요. 뚝심 한우는 한우 전문점으로 체인이고요 선릉역점은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심 메뉴도 매콤 갈비찜, 홍탕, 한우 육회 비빔밥, 한우불고기 전골 등 꽤 다양하게 있습니다. 점심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경천애인에도 점심 타임에 갈비탕을 판매하는데 저는 튼실한 갈비대가 들어있는 뚝심이 조금 더 취향에 맞는 것 같습니다.





깔끔하니 뚝심한우 인테리어. 여의도, 광화문, 시청 등 직장인이 많은 곳에 지점이 있습니다. 여의도점은 저도 회식으로 한번 방문한 적 있는데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네요.





점심 메뉴는 꽤 다양하게 있고요. 한울차돌된장찌개부터 냉면, 솥밥 등 만원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왕갈비탕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깔끔한 4가지 반찬. 젓갈도 하나 있고 다 맛있습니다.



드디어 팔팔 끊여 나오는 왕갈비탕. 역시 갈비대가 크게 들어가 있어야 식욕을 돋구는 것 같아요. 요즘 갈비탕은 이런 스타일이 좋더라고요.



갈비탕 국물도 깔끔하고 고기도 꽤 들어있습니다. 야들야들한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도 맛있고요. 오늘따라 갈비탕이 당기는 그런 날이었는데 만족스러운 점심이네요. 다들 맛점하세요.



뚝심한우 선릉역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