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취미클래스 후기, 1개월 무제한 수강권 이용

커넥츠 취미클래스 후기, 1개월 무제한 수강권 이용

지난달 커넥츠라는 취미클래스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1개월 무제한 수강권을 준다고 해서 신청한 기억이 있는데요. 그냥 별 생각 없이 신청했는데 정말로 무료이용권이 왔더라고요. 사이트에 체험 수강권을 등록하면서 살펴봤더니 생각보다 정말 유명한 분들의 클래스가 많았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건강 운동, 예술, 커리어, 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들어볼 수 있더라고요. 한식 요리대가 심영순 선생님부터 프로듀스 101에서 본 배윤정 댄스 강사님 등 제가 신청 가능 한 클래스는 모두 신청해보았습니다.



그냥 봐도 알만한 유명하신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1개월 무제한 수강권이지만 이 중에서 지정 된 13명 마스터 강의만 들을 수 있더라고요,.




제가 커넥츠 취미클래스에서 고른건 심영순 선생님 요리 클래스, 걸그룹 안무 레슨, 김중만 사진 작가님의 사진 클래스 이고요. 김중만 작가님 클래스님 사진 초보인 제가 듣기엔 조금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걸그룹 안무는 좋았던게 거울모드가 있더라고요. 포인트 안무만 있어서 영상 자체가 짧은 편이었습니다.




여기는 아직 못들어봤는데 신수지 다이어트는 유튜브에서도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한식 이외에도 중식 클래스가 있길래 바로 신청해보았고요. 강원국님도 고 노무현 대통령님의 마지막 비서관으로 엄청 유명하신 분이죠.



요즘 핫한 부동산 분야의 이상우 애널리스트의 강의도 있어서 신청. 유명한 강사분들의 부동산 강의료는 최저 5만원씩 하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기초로 한번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가장 진도 많이 나간 심영순 마스터님의 한식 요리. 밥짓기부터 김치만들기까지 기본적인 요리가 많아서 좋더라고요.



심영순 한식클래스는 총 11강까지 있고요.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처럼 강의를 정말 꼼꼼하게 하시고 왜 이렇게하는지 하나하나 알려주니 요리 지식이 넓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따님이 보조로 함께 나오시면서 이건 왜 이렇게 하는거에요? 질문도 하시니 좋더라고요. 평소 안해본 요리가 많아서 이번 기회에 열심히 배워볼 생각입니다. 이것 이외에도 강의가 많은데 더 관심 생기면 수강해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넥츠 취미클래스: https://hobby.conects.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