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삼포적금, 삼성포인트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전환하는 방법

대한항공 삼포적금, 삼성포인트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전환하는 방법

2019년 대한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 개악 소식이 전해지면서 마일리지를 빨리 털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댄공 마일리지 모으기로 사용했던 메인 카드로는 크로스마일 하나카드이고요. 지금 제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변환하지 않고 가지고 있는 포인트는 크로스마일과 삼성포인트가 있습니다. 2019년에 SC 포인트 전환이 막히면서 2020년이 오기 전에 미리 다 변경해둔 상태입니다. 삼포적금 하는 방법은 예전에 포스팅 한 삼성카드 포인트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하기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삼포 마일리지 전환


삼성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려면 우선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먼저 메인화면에서 보너스 포인트를 클릭합니다.



삼성포인트 제휴사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화면에서 맨 아래로 내려오면 아멕스 제휴사 마일리지 전환이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삼포 마일리지 전환


이곳에서 삼성포인트를 제휴사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델타항공, 아시아나항공, 에티하드항공은 15:1의 전환율을 가집니다. 그리고 캐세이패시픽항공, 싱가포르항공, 타이항공, 힐튼 호텔은 10:1의 전환율을 가집니다. 전환하려면 지금 바로 신청을 눌러주세요.


삼성포인트 스카이패스 전환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전환 한도 매년 1년 단위로 갱신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300,000만 삼성포인트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하겠습니다. 1년에 2만 마일리지가 생기는 셈이네요. 이런 식으로 삼성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