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결제일 이용기간 총 정리, 롯데, 삼성, 하나, 신한, 현대카드

신용카드 결제일 이용기간 정리 - 롯데, 삼성, 신한, 하나, 국민카드

신용카드회사마다 결제일에 따른 이용 기간이 모두 다릅니다. 저도 최근 SKT 통신요금 할인을 위해 롯데 텔로카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실적이 잘못 잡혀서 알아봤더니 결제일이 15일인 경우엔 지난달 2일부터 이번 달 1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실적으로 잡히더라고요. 카드 결제일에 따른 합산 금액은 실적 반영에 따른 혜택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정보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포인트, 마일 적립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카드별로 실적 금액을 계획성 있게 맞추는 분들에겐 정말 큰 오차일 수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롯데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등 자주 이용하는 신용카드 결제일을 정리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롯데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실적 반영하기 위해서는 14일로 결제일 지정해야 합니다. 



롯데카드 신용카드 결제일 이용기간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삼성카드의 경우에는 결제일 13일로 지정해야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실적 반영이 됩니다. 기존에는 14일이었는데 현재는 지정이 되지 않고 13일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들이 있기 때문에 13일, 14일 모두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 기간으로 지정된 상태입니다.


삼성카드 결제일 이용기간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한카드는 조금 유의하셔야 하는 점이 있는데요. 7월까지는 결제일이 14일로 지정하면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기간 실적반영이 되는데 8월부터는 13일로 바뀌게 됩니다. 정확한 정보는 카드사에 한번 문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신한카드  결제일 이용기간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하나카드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실적반영을 받기 위해 13일로 결제일 지정해야합니다.

하나카드  결제일 이용기간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대카드의 경우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실적반영을 위해서는 12일로 카드 결제일을 지정해야합니다.

현대카드  결제일 이용기간


지금까지 롯데, 삼성, 신한, 하나,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 기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실적 합산을 위한 결제일 지정은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정리하자면 씨티카드, 현대카드는 12일입니다. 하나, 삼성, SC카드는 13일입니다. 마지막으로 롯데, 삼성, 우리, 농협, 국민카드는 14일입니다. 신한카드는 7월까지는 14일, 8월부터는 13일로 바뀌게 됩니다. 해당 정보 참고하셔서 결제일 지정 점검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