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할인카드, 롯데 CGV 포인트 플러스, 굴비카드 소개

CGV 할인카드, 롯데 CGV 포인트 플러스, 굴비카드 소개

롯데카드에서도 국민카드처럼 굴비 카드 개념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굴비 카드란 메인 카드 실적이 충족되면 함께 혜택이 적용되는 카드를 말하는데요. 저는 SKT 통신사 할인으로 텔로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카드에 엮어서 CGV 포인트 플러스 카드를 발급받았는데요. 매달 7천원씩 CGV 할인을 꼬박 받고 있습니다.


롯데 CGV 포인트 플러스


CGV 롯데 포인트 플러스 카드는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았고 연회비는 5천원/만원 입니다. 싸게 국내로 발급받으시면 되고요. 카드 발급 목적은 아무래도 CGV 할인인데요. 3개월 평균 실적에 따라 최소 3천원에서 최대 7천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청구 할인이 아니라 즉시 할인되는 카드입니다.

롯데 포인트 플러스 카드 CGV 할인 혜택


굴비카드이기 때문에 가지고 계신 롯데카드 실적으로 CGV 즉시 할인 혜택이 결정됩니다. 기존에 롯데카드 사용량이 많으시고 CGV 자주 가시면 안받을 이유가 없는 카드일 것 같네요. 3달 평균 10만원 이상 사용시 3천원 즉시 할인되고요. 50만원은 7천원입니다. 할인은 월 1회 적용되고 총 12회 한정입니다.

롯데 포인트플러스 카드 이용기준


이 카드는 롯데카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으시면 되고요. 굴비혜택으로 딱 CGV 할인만 적용되는 카드이니 다른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롯데 포인트플러스 카드로 CGV 할인 예약하는 방법

그럼 CGV 홈페이지로 가서 롯데 포인트플러스 카드로 CGV 할인이 적용되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CGV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영관, 영화, 날짜, 좌석을 모두 선택하시고요. 결제하기로 갑니다. 가장 아래 최종결제수단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해줍니다.



신용카드 종류에서 롯데/아멕스 카드를 선택합니다. 그럼 즉시할인 신용카드가 보일텐데요. 체크하고 아래 카드 정보를 모두 입력합니다. 조회/적용을 누르면 할인 금액이 나오면서 최종 결제금액이 오른쪽 바에 표시가 됩니다.



저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롯데 카드 금액이 3개월 평균 50만원 이상을 유지하고 있어서 매달 7천원씩 할인받고 있습니다. 유열의 음악앨범 영화평이 좋다길래 예매했는데 굴비카드 이용해서 4천원에 관람합니다. 굴비카드 장점은 역시 메인 카드의 실적을 통한 추가 혜택이겠죠. 글 업데이트를 하자면 2020년 1월 2일(목)부터 CGV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 신규발급이 중단된다는 문자가 오늘 왔습니다. 제 글을 보시고 해당 카드에 대해 관심이 생기신 분은 발급을 서두르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