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 론칭 이벤트

 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 통장이 론칭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블 영화는 개봉 할 때마다 빼놓지 않고 보는 편입니다. 마블 캐릭터가 그려진 체크카드가 나왔다고 하니 괜히 관심이 가더라고요. 아마 제일은행에서도 이런 광고 효과를 기대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은행 상품인 만큼 금융 혜택도 풍성해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죠? 



 2017년 4월 17일부터 SC제일은행 홈페이지 혹은 제일은행을 방문하시면 마블 캐릭터로 디자인된 마블 체크카드와 마블 통장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유의 사항이 있습니다. 통장의 경우엔 SC은행 자유입출금 통장에 한해 발급 가능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SC은행 삼성체크카드 Point/Young에 한해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발급 조건을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는 에이스플러스 체크카드와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POINT 두 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마블 캐릭터는 아이언맨과 캡틴잭 둘 중 선택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에이스플러스 체크카드는 영화, 외식, 스타벅스 등 할인이 장점입니다. 삼성체크카드 Point 는 말 그대로 삼포 모으기용 카드네요. CGV 영화 3,000 원 할인 및 캐시백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마블 체크카드 론칭 인만큼 풍성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4월 한 달 동안 당행 첫 거래 고객 중 영업점을 통해서 마블 에이플러스 체크카드를 만든 분의 경우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에게 마블 피규어 방향제를 선물 증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가입 시점 기준 선착순 2017명 증정이며 발표는 5월 15일 문자 안내 예정입니다. 



또한, 4월 17일 ~ 5월 31일까지 SC은행 셀프 뱅크를 통해서 마블 체크카드, 통장을 만든 고객분들에게는 체크카드 승인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마블 보조 배터리 증정 조건에 해당하십니다. 이벤트 기간 마블 통장을 만든 모든 고객분에게는 통 크게 마블 이어폰을 증정합니다.


SC제일은행 홈페이지: https://www.standardchartered.co.kr/np/kr/Intro.jsp

SC제일은행 고객센터: 1588 - 1799


 관련글

      -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추천 (결제일 변경)

      -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