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라그랑자트 La Grande Jatte 디저트 카페

청담 라그랑자트 La Grande Jatte 디저트 카페

청담동에 위치한 프랑스 파티세리 카페인 라그랑자트 (La Grande Jatte). 구움과자와 맛있는 케이크로 소문난 곳이더라고요. 지나가면서 항상 궁금했던 곳인데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한번 들러보았습니다.



청담 La Grande Jatte


흰색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라그랑자트. 규모가 크진 않지만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4개 정도 마련되어 있고요.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했었는데 테이블을 굉장히 세심하게 챙겨주시더라고요.


청담 라그랑자트


청담 La Grande Jatte


구움과자가 인기라고 하던데 그냥 보기에도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가득했습니다.


청담동 카페


다음 방문때 꼭 먹어보고 싶은 얼그레이.





이번에는 간단하게 케이크 하나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케이크도 하나같이 예쁘고 맛있어보여서 고민하다 겨울 한정으로 판매한다는 브슈 드 므제브라는 케이크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티는 홍차와 아메리카노 주문.




포크와 나이프, 물수건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시더라고요. 티는 다 먹고 따뜻한 물로 한번 더 우려낼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이번에 먹어볼 브슈 드 므제브. 가격은 8,900원.




무스 쇼콜라 케이크인데 진짜 부드러우면서 진한 맛이 인상적이더라고요. 부담스러운 초코 케이크가 아니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디저트 가격이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맛도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운영하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네요.



청담 라그랑자트 (La Grande Jatte)

운영시간: 오전 11:30~오후 8: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