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기전에밤, 종로3가역 아이스크림 맛집, 가평막걸리 젤라또

녹기전에밤, 종로3가역 아이스크림 맛집, 가평막걸리 젤라또

익선동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녹기전에는 내년 3월부터 영업을 다시 시작하고요. 현재는 5호선 종로3가역 근처에 위치한 녹기전에밤 아이스크림집에 다녀왔습니다. 수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월요일은 휴무이고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하시더라고요. 매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이 바뀌는데 판매 리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제 아이스크림이고 개발된 메뉴만해도 100가지가 넘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칵테일이 들어간 아이스크림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강렬한 붉은 간판이 인상적인 녹기전에밤. 자정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술먹고 아이스크림 해장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매장 안도 붉은 기운이 물씬 품기는데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의자가 있더라고요.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형까지!




메뉴는 싱글, 더블 콘/컵. 포장해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오늘 판매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블루베리, 라즈베리, 바닐라, 자몽, 코코넛 등이 있었고요. 칵테일 아이스크림은 블루화이트에일, 가평 잣 막걸리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그 밖에 치즈케잌, 코코넛, 소금바질 아이스크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 고른 가평 잣 막걸리 아이스크림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더블콘! 녹기전에밤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스크림이 가평 막걸리라고 하더라고요. 살짝 막걸리향이 나면서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블루베리 아이스크림도 진짜 진하고 과육이 씹혀서 맛있더라고요. 샤베트 느낌인데 자몽, 다크체리 등이 비슷한 스타일로 로테이션 되서 나왔던 것 같습니다.



요건 조만간 출시 할 민트초코라며 맛보라고 주셨습니다. 초코 베이스에 은은하게 퍼지는 민트향이 정말 좋더라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습니다. 이 밖에서 쑥, 깻잎 아이스크림 등 독특한 아이스크림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 우유 베이스 아이스크림이라 이것도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익선동에 있는 녹기전에 아이스크림집은 내년 3월부터 영업을 한다고 하고요. 그 전까지는 녹기전에밤으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녹기전에밤

영업시간: 오후 4시 - 12시 (월요일 휴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