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나루토타이야키혼포(Naruto Taiyaki Honpo), 일본식 붕어빵

교토 나루토타이야키혼포(Naruto Taiyaki Honpo), 일본식 붕어빵

카츠쿠라 산조에서 맛있는 돈카츠를 먹은 후 디저트로 일본식 붕어빵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카츠쿠라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나루토타이 야키 혼포. 타이야키(たい焼き)는 일본식 붕어빵, 도미빵으로 불리는 국민 간식인데요. 이곳에서는 앙꼬로 팥 앙금과 고구마 앙금 두 가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갓 구운 따끈따끈한 타이야끼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교토 이외에도 도쿄, 오사카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교토점 평이 굉장히 좋습니다. 카츠쿠라 돈카츠, 나루토타이야키혼포까지 하나의 코스처럼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교토 나루토타이야키혼포


kyoto Naruto Taiyaki Honpo


교토에서도 인기많은 타이야키 전문점이라 그런지 현지인이 정말 많더라고요. 금방 금방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진 않았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많이 드시는데 추운 겨울이어서 타이야키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맛은 팥, 고구마 앙금 두가지. 가격은 보시는대로 개당 180엔, 200엔입니다. 가격이 좀 사악하죠.



타이야키(たい焼き)



열심히 구워져 나오는 타이야키. 회전율이 좋아서 갓 구운 타이야키를 먹을 수 있더라고요. 따끈따끈.



왼쪽이 팥 맛, 오른쪽은 고구마 맛.


교토 타이야키(たい焼き)


교토 붕어빵


나루토타이야키혼포 앞에서 타이야키 들고 한 컷. 한입 베어 물면 김이 폴폴 나면서 정말 맛있는 고구마 맛이 느껴집니다. 인공적인 맛이 전혀 아니더라고요. 교토에서 먹는 붕어빵이 정말 별미네요. 개인적으로 두 가지 다 맛있어서 모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교토 나루토타이야키혼포(Naruto Taiyaki Honpo)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