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ICO 토큰 여우지갑으로 수령하기 - 메타마스크로 받는 방법

메타마스크에 EOS 토큰 수령하기

오늘은 EOS ICO 토큰을 본인이 가지고 있는 메타마스크 Metamask 지갑으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EOS ICO 참여 방법은 "EOS ICO 메타마스크 Metamask로 참여하기"에 쉽고 간단하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마스크에 EOS 토큰 수령


EOS 공식홈페이지에서 메타마스크로 토큰 옮기는 방법

이곳이 바로 EOS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저번 시간에 여우지갑 메타마스크를 통해서 EOS ICO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제는 참여해서 얻은 EOS 토큰을 내 여우지갑으로 옮겨 올 차례입니다. TOKENS을 클릭합니다. 순서대로 EOS Token distribution 화면에서 Get EOS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동의를 한 후 EOS Token Distribution를 클릭하면 본인의 메타마스크 정보를 통해 아래의 화면이 보여집니다.


EOS Token Distribution


참고로 메타마스크에 로그인을 해야 위의 화면이 보입니다. 만약에 에러메시지가 뜬다면 메타마스크 로그인이 되지 않은 상태일 겁니다. 저번과 다르게 이번에는 제가 찾지 않은 186.5459 EOS (unclaimed)가 보입니다. 이 토큰을 본인의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옮기려면 Claim EOS Tokens을 누르면 됩니다.


EOS Tokens


Claim EOS token 화면입니다. 제가 참여한 148회차에는 10721개의 이더리움이 모였고 200만개의 EOS를 각각의 이더리움 수량에 맞춰서 참가자에게 분배하게 됩니다. 저는 1개의 이더리움을 넣었고 186.5459개의 EOS 토큰을 얻었네요. Claim EOS를 클릭합니다. 그럼 메타마스크 창이 뜰겁니다.


메타마스크 EOS


제 메타마스크 지갑이 열렸네요. Gas Limit은 정해진 대로 두어도 무방합니다. Gas Price는 1로 설정해봅니다. 수수료가 0.03 USD로 줄어들었네요. Gas Price를 줄이면 전송 속도가 느려지는 대신 수수료를 아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이더리움 네트워크가 널널한 시기에는 Gas Price를 1로 줄여도 됩니다. 급한게 아니니까요. SUBMIT을 누릅니다.


여우지갑 EOS


제 메타마스크의 토큰 상황입니다. 시간이 지나니까 제가 참여한 EOS 토큰이 제 여우지갑으로 들어왔네요. 이렇게 본인의 지갑으로 EOS를 수령하셨으면 ICO에 성공적으로 참여하신 겁니다. 다른 암호화폐 ICO들도 비슷한 절차를 거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번만 배우시면 금방 따라하실거에요. 다음 시간에는 이렇게 얻은 EOS 토큰을 거래소로 보내서 판매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