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크리스마스의 밤 풍경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부산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ㅎㅎ 지리산 흑돼지 맛집인 파파스미트에서 배불리 저녁을 먹고 해운대로 산책을 나가기로 했습니다. 


 

 부산 파크하얏트 해운대 백사장까지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야경을 보며 방파제길을 쭉 걷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걷게 되더라고요. 이 날은 특히 후지 X70을 구매한 후 처음으로 야경을 찍어보러 나가는 길이어서 시현님이 굉장히 설레하셨어요. 


마린시티 야경_1


마린시티 야경_2


 해운대의 예쁜 밤야경을 남기고 싶어 특별히 삼각대도 챙겨나갔습니다. ㅎㅎ 그동안 사진이 너무 흔들려 버린 사진이 훨씬 많았거든요. ㅠㅠ 2016년 가장 잘 구매한 아이템을 고르라고 하면 망설임없이 후지X70을 선택하겠습니다. ㅎㅎ


더베이101 야경_1


더베이101 야경_2


 부산 해운대 야경 명소로 자리잡은 더베이 101에도 예쁘게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더라고요. 티파니21 선상에도 저녁 식사 준비를 위해 재료들을 실어나르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유람선에서 야경을 보기 위해 예약하신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ㅎㅎ 전 아직 한번도 타보지 못했는데 궁금하긴 합니다.



더베이101 야경_3


더베이101 야경_4


 더베이 101 건물 구조가 직사각형이라 그런지 선물 포장끈 장식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날이라 평소보다 훨씬 많은 관광객이 있었습니다. 너도나도 더베이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더베이101 야경_5


더베이101 야경_6


 전 장난감 병정 장식이 마음에 들어 이곳에서 사진을 찍었고요. ㅎㅎ 더베이101에서 파는 피쉬앤칩스가 유명하던데 맛은 그럭저럭이라고 하더라고요. 분위기가 술안주라는 말을 많이 하시던 ㅎㅎ 



더베이101 야경_7


더베이101 야경_8


 더베이101 부둣가로 걸어가니 예쁜 순록 조명 장식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더베이101 야경_9


더베이101 야경_10


 흰색 조명이라 그런지 폴라 베어가 가장 예쁘더라고요. 저도 주변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경쟁이 꽤 치열해서 눈으로 보는 걸로 만족했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더베이101 야경_11


 더베이 101에서 보는 아파트뷰 입니다. ㅎㅎ 해안가에 고층 빌딩이 들어서 홍콩 야경과 비슷하다고들 하시더라고요. 저도 홍콩을 다녀온 지 벌써 5년이나 지났네요. ㅠㅠ


더베이101 야경_12


더베이101 야경_13


 동백섬까지 돌면 너무 힘들 것 같아 바로 해운대 백사장으로 들어서기로 했습니다. ㅎㅎ 부산 올때마다 날씨 운이 좋다고 느끼는게 이 날도 굉장히 따뜻해 산책하기 좋은 날씨더라고요. 서울의 홍대 거리처럼 이곳에도 늘 버스킹을 하시는 분들로 가득합니다. 


더베이101 야경_14


 날씨는 진짜 좋았는데 파고가 엄청 높더라고요. 멀리서 봤을 땐 진짜 무서워서 가까이 다가가 보았어요. ㅎㅎ


더베이101 야경_15


더베이101 야경_16


 이번 산책은 파라다이스 호텔까지 가진 않고 딱 해운대 시장 앞에서 끝을 냈습니다. ㅎㅎ Happy New Year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도 예쁘네요. 역시 연말 분위기는 예쁜 트리 장식인 것 같습니다. ㅎㅎ 벌써 2017년이 밝고도 3달 가까이 지나갔네요. 이 포스팅을 쓰는 지금 이순간 만큼은 다시 작년 크리스마스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