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마스터카드로 스타우드 SPG 골드티어 패스트트랙 하기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스타우드(SPG)에서 진행하는 월드 마스터카드 골드티어 패스트트랙 프로모션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드 마스터카드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스타우드 호텔에서 단 1박만 해도 SPG의 골드티어를 주는 프로모션입니다. 단 1박에 스타우드 골드티어라니 정말 엄청난 프로모션이죠?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우드 골드티어


월드마스터카드


 참고로 마스터카드의 신용카드 등급은 위와 같습니다. 최상위에 있는 월드 마스터카드를 가진 카드홀더만을 위한 프로모션이라서 아쉽긴 한데 이걸 위해서 월드 마스터카드를 발급받으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대표적인 월드 마스터카드로는 현대 레드카드, SC 시그마카드 등이 있습니다. 연회비가 보통 20만 원 정도를 유지하고 있는 카드들이죠. 연회비보다 SPG 골드 티어 획득을 통한 이득이 많은 경우에만 시도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SPG 골드티어 패스트트랙


스타우드 SPG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바로가기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는 크롬에서 잘 안 열리더군요. 힌클랑님의 정보에 따르면 익스플로러에서 시도를 하면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7월 14일까지 Asia Pacific 지역의 스타우드 호텔에서 월드 마스터 카드로 결제하면 되며, 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꼭 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타우드 호텔의 골드티어의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 무료 웰컴 기프트

- 스타포인트 50% 추가

- 가능한 경우 체크인 시 객실 업그레이드


스타우드 골드티어


 그리고 이번 프로모션은 다른 Status Match와 마찬가지로 평생 1회에 한해 가능하며 SPG 기존 회원과 SPG 비회원 모두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야기를 들어보니 숙박을 한 뒤에 SPG 골드 티어 업그레이드까지 4주-6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또한 SPG 골드 티어 패스트트랙에 참여하실 때 3월 1일 이후에 달성을 하시면 그 다다음 해까지 골드 티어가 유지가 됩니다. 예를 들어서 2017년 3월에 골드 티어를 획득하시면 2019년 2월까지 근 2년간 유지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월드 마스터 카드


 참고로 우리나라에 있는 대표적인 스타우드 호텔 프로퍼티는 다음과 같습니다.


- Aloft 강남

- Four Points

- 쉐라톤 디큐브시티

- 쉐라톤 워커힐 호텔

- 쉐라톤 인천 송도

- 웨스틴조선 서울

- 웨스틴조선 부산

- W 워커힐


스타우드 회원가입


 제 지인은 이번에 쉐라톤 디큐브시티에서 골드 티어 패스트트랙을 달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본가 근처라서 한 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정말 괜찮다고 하더군요. 가장 최근에 생겨서 깔끔하고 시설도 좋고 건물이 고층이라서 야경이나 뷰도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삼성 포인트를 SPG 포인트로 넘겼을 때 20:1로 넘길 수 있는데 쉐라톤 디큐브시티를 1만 스타포인트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레이트와 비교해봐야겠지만 1박당 20만 원이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타우드 골드 티어의 경우에는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준다는 점과 무료로 웰컴 기프트를 준다는 점이 큰 혜택입니다. 객실 업그레이드 같은 경우에는 만실이거나 할 때에는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개런티 할 수는 없습니다. 디큐브시티 같은 경우에는 어지간한 경우에는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주며 웰컴 기프트로는 쉐라톤 칵테일 쿠폰을 줍니다. 칵테일을 먹는 곳이 분위기도 좋고 야경도 좋다고 하네요. 한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