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4월 오픈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초고층 랜드마크 (123층, 555미터)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들어서는 6성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 오픈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그니엘은 롯데호텔 앤 리조트에서 런칭한 최상급 호텔 브랜드 네임입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76층에서 101층까지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체크인을 진행하는 로비는 79층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정말 듣기만 해도 엄청나죠? 만약 시그니엘 서울이 오픈하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초고층 호텔이 될 거라고 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잠실 롯데타워 시그니엘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시그니엘 서울의 정식 오픈 예정일은 2017년 4월 3일입니다. 현재 전화상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조만간 온라인으로도 예약이 열릴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국내에서 최고급 럭셔리 호텔이 될 예정이다 보니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 물어보니 오픈 프로모션으로 원래 정상가 65만 원인 기본 디럭스 객실 요금을 50만 원 선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4월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니까 관심 있는 분들은 예약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시그니엘 호텔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롯데월드타워 76층부터 10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42개의 럭셔리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235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에비앙 스파, 미슐랑 3스타 '야닉 알레노'를 비롯한 최고급 레스토랑, 세계 최고층의 연회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럭셔리 호텔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것 같네요. 



시그니엘 서울 호텔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 객실



 객실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한국적인 디자인이 있는 것 같네요. 특히 코리안 스위트룸은 한옥집 같은 유려한 미를 선사합니다. 
가장 비싼 로얄 스위트룸은 100층에 위치해 있고 1박에 2000만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투숙객 특전을 읽어보면 기본 디럭스 룸도 전용라운지 샬롱 드 시그니엘(Salon de SIGNIEL)을 이용할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도 이 라운지가 최고급 뷰를 보여줄 것 같은데 객실수가 235개라서 모든 객실에 라운지를 허용하면 수용이 다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정확한 내용은 실제로 오픈을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시그니엘 스테이


시그니엘 호텔 부대시설


 다이닝 섹션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처음으로 보이는 스테이는 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가 운영하는 모던 파인 다이닝입니다. 81층에서 바라보는 전망과 함께 식사를 한다면 정말 환상적일 것 같네요. 다이닝 스페이스는 서울룸 12인석과 파리룸 8석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비우고 채우고 나눈다는 의미의 미슐랭 1스타 한식당 비채나도 8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4-12인석 규모의 5개 별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고층 스카이바인 바81은 81층에서 서울의 야경을 보면서 칵테일과 샴페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정말 듣기만 해도 가보고 싶어 지네요.



시그니엘 에비앙 스파


시그니엘 스파


 지금 현재 부대시설도 거의 마무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에비앙 스파가 86층에 입점하게 되며 85층에는 향화석을 이용한 건식, 습식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수영장까지 들어서게 됩니다. 정말 부대시설도 럭셔리한 수준이네요.


시그니엘 수영장


 시그니엘 서울 호텔이 2017년 4월 3일에 오픈하면 국내 최정상 호텔의 자리가 요동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까지 예약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지 않은데 조만간 온라인이 열리게 되면 경쟁이 치열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가격이 아무리 부담되어도 호텔 라이프를 좋아하는 분들은 아무래도 한번쯤은 방문해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거든요. 앞으로 기본룸이 70만원 이상 할 것 같은데 50만원 수준에서 즐길 수 있는 건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롯데호텔이 이번에 시그니엘 서울이 오픈하고 나면 2019년에는 시그니엘 부산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