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해운대 4월 18일 오픈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신라스테이 해운대 호텔 오픈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원래는 5월에 오픈 예정이었는데 2017년 4월 18일로 오픈 예정일이 앞당겨진 것 같습니다. 부산 힐튼호텔은 4월 개장 예정이다가 현재 9월로 연기된 상태인데 신라스테이는 예정대로 착실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네요.


신라스테이 해운대 오픈


2017년은 부산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럭셔리 호텔들이 많이 생길 예정입니다. 부산만 해도 신라스테이 해운대, 힐튼 부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 등 다양한 호텔이 오픈 예정입니다. 참고로 부산 힐튼 호텔은 해운대로 소개하고 있지만 실제 위치는 기장에 있고,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정말 해운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힐튼호텔이 6성급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럭셔리 브랜드를 밀고 있다면 신라스테이는 지리적인 편의성으로 밀고 있는 것 같네요.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 부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이고 있는 기본 정보입니다. 호텔 객실은 총 407실로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인 것 같고 심플하고 편리해 보이는 구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식이나 시설에 대해서는 실제로 오픈해봐야 제대로 된 평가를 내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부산 신라스테이



 호텔 규모는 지하 3층 지상 18층의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운대에 있는 다른 호텔들과 비슷한 규모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상층부에는 라운지나 Bar로 구성될 것 같고 루프탑 풀과 풀사이드 바도 생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운대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해운대 호텔이 생길 예정지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정가운데 있는 위치로 봤을 때 스타우드 계열의 웨스틴조선 부산 호텔이나 파라다이스 호텔하고 경쟁을 할 것 같네요. 웨스틴조선은 스타우드 계열이지만 전체적으로 올드한 느낌이고 파라다이스는 워낙 모던 + 풀장에 대한 인기도가 높지만 가격이 센 편이죠. 각각 장단점이 뚜렷한 프로퍼티들입니다. 신라스테이가 이 중간에서 얼마나 고객들을 모을지 기대가 되네요.


신라스테이 해운대 오픈 프로모션


 일단 신라스테이도 메리어트와 마찬가지로 오프닝 프로모션으로 시작합니다. 


신라스테이 부산 오픈프로모션


 2017년 4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오픈 특전으로 디럭스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2인 조식 무료에 귀여운 곰인형 신라스테이 베어도 고객들에게 나눠준다고 하네요. 일단 가격적인 메리트로 먼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 같습니다.



신라스테이 혜택


신라스테이 패키지가격


 이번 오프닝 프로모션의 패키지 가격은 성인 2인 1실 기준으로 주중 159,000원 주말 & 연휴 181,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디럭스룸이면서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가격이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아마도 4-5월은 오프닝 프로모션 덕분에 많은 고객들이 찾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모던한 하드웨어와 고객감동 소프트웨어를 잘 유지한다면 지리적인 이점을 살려서 충분히 틈새시장을 잘 파고들 수 있으리라 보입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