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담 강남역점, 제주 돼지 근고기, 목살, 꼬들살 추천

한라담 강남역점, 제주 돼지 근고기, 목살, 꼬들살 추천

서초 래미안에스티지S 상가 2층에 위치한 한라담 강남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이곳 1층에 위치한 파리크로와상, 폴바셋을 자주가는 편인데요. 냄새가 워낙 장난아니라 이번엔 꼭 가보자해서 다녀왔어요. 추석 명절 첫날에 갔는데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서초역에도 한라담이 있는데. 이곳은 서초동이지만 강남역과 가까워 한라담 강남역점으로 부르더라고요. 2인이서 양이 좀 많았는데 제주 돼지 근고기와 평양냉면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돼지 근고기는 오겹살, 목살, 꼬들살이 섞여서 나오기 때문에 여러가지 맛보기 좋더라고요. 가격도 단품 3인분 주문하는 것보다 저렴하고요.




입구를 예쁘게 잘 해놓았더라고요. 홀도 넓고 VIP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각종 모임 장소로 오기 괜찮아보였습니다. 이날은 추석 명절이라 그런지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더라고요.




자리가 만석이라 VIP룸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룸이라 조용하게 식사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룸 인테리어도 예쁘네요.




한라담 메뉴판. 아무래도 제주 돼지 전문점이니 제주 돼지를 먹기로 했고요. 한라담 돼지 근고기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49,000원. 600g 이상이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진짜 양 많았습니다. 2인이 먹으려니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



반찬으로 나온 양념게장. 고깃집 양념게장은 역시 매콤달콤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살도 은근 먹을게 있더라고요.



접시가 대체적으로 커서 몇가지 놓아도 테이블에 금방 가득 채우더라고요. 좀 작은걸로 바꿔도 될 것 같은데. 어쩄든 굉장히 반찬 가짓수가 많고 푸짐하게 나옵니다. 모자른 반찬은 밖에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고요. 셀프바에 테이블에 없는 고추장아찌, 매실차 등이 있더라고요. 셀프바 사진은 안찍었는데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고기에 찍어먹을 소금과 된장 소스. 소금은 뭔지 얘길 들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먹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비빔 평양냉면 주문해보았는데 맛있더라고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 꿀맛.



숯이 나왔는데 질이 좋아보입니다.



한라담 제주 돼지 근고기. 오겹살, 목살, 꼬들살 구성이고요. 대파, 양파가 매우 큼직하게 썰어주시더라고요. 가운데 호일에 있는건 새송이 버섯.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돼지 껍데기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한상 가득 정말 푸짐합니다. 원래 자주가는 고깃집열 가려다가 여기로 와본건데 완전 만족했어요.





껍질부터 구으면 거멓게 고기가 그을릴 수 있다고 살코기 부분부터 구으라고 하시더라고요. 고기도 두툼하게 썰렸는데 화력이 좋으니 생각보다 빨리 굽히네요.



개인적으로 역시 목살이 가장 맛있었고요. 꼬들살은 식감이 정말 탱글탱글합니다. 오겹살도 껍질부분이 바삭하고 쫀득하게 익어서 맛있더라고요. 반찬도 잘나오고 고기도 맛있어서 이런 퀄리티만 잘 유지한다면 인기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역시 맛있는 제주 돼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