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당 강남역, 차돌박이 쌀국수, 차돌양지 쌀국수 추천

강남역 미분당, 차돌 쌀국수, 차돌양지 쌀국수 추천

한국식 베트남 쌀국수 체인점인 미분당. 그중에서도 강남 미분당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지난번에도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음식 사진만 간단하게 포스팅했는데 이번에는 좀 제대로 찍어왔습니다. 신논현역에서 좀 더 가까운 곳이고 강남역에서 걸어가면 도보로 15분 정도 걸으셔야 합니다. 혼밥하기 정말 좋은 곳이라 강남역 혼밥 추천지로도 많이 추천하는 곳 중 하나. 조용한 실내 분위기 속에 속 풀리는 쌀국수 한 그릇이 매력인 곳입니다.


강남 미분당



강남 미분당. 쌀국수전문점인데 베트남식의 진한 쌀국수보다는 한국인 입맛에 맞추었습니다. 쌀국수의 묘한 국물맛보다는 맑은 갈비탕, 소고기 뭇국의 향내가 가깝게 느껴지는 곳이에요.


미분당


미분당 메뉴


가격은 8,500원부터 10,500원. 쫄깃한 식감의 힘줄 쌀국수를 지난번에 먹었으니 이번엔 차돌,양지 쌀국수로 선택했습니다. 차돌박이 쌀국수는 고기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라 이 메뉴가 가장 좋더라고요. 메뉴를 골랐으면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셀프로 진행합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11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아직 자리가 넉넉하더라고요. 강남역 주변은 12시 지나면 인기 맛집은 거의 웨이팅이 있으니 조금 일찍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분당


강남역 혼밥


가게로 들어서 자리에 착석하면서 결제했던 영수증은 직원분께 드리고요. 바로 물, 소스 접시, 단무지 등을 세팅해줍니다. 미분당은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있는데요. 때문에 다른 음식점과 같이 큰소리로 이야기를 나누면 안됩니다. 미분당의 이런 고요한 분위기를 좋아해서 오시는 분들도 많으니 꼭 지켜주시길.



쌀국수 소스는 상단에 배치되어 있어요. 핫소스, 칠리소스, 해선장소스로 3가지 종류 있습니다. 쌀국수를 좀 얼큰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핫소스를 쌀국수 국물에 넣어 드시면 됩니다. 꽤 매우니 살짝 맛보시고 넣으세요.



미분당 차돌박이 쌀국수

차돌박이 쌀국수


주문하고 금새 나온 차돌박이 쌀국수. 푸짐하죠! 파, 고추 고명도 넉넉하게 뿌려줍니다. 고수가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요청하면 주시더라고요.


미분당 차돌, 양지 쌀국수


이건 차돌,양지 쌀국수. 차돌박이가 얇은데 몇번 집어먹으면 금새 사라집니다. 고기가 부족하신 분들은 꼭 이 메뉴로 선택하시길.




숙주와 쌀국수도 넉넉하게 들어있고요. 국물이나 쌀국수가 모자라도 직원분께 말씀하면 더 주시더라고요. 핫소스에 살짝 차돌박이를 찍어 쌀국수와 함께 먹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진한 베트남식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약하다고 느낄수도 있을텐데. 제 기준에선 정말 깔끔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속풀이 해장용으로도 안성맞춤.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