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 및 외화통장 개설하기

[구글 애드센스]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 및 외화통장 개설하기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을 위한 SC제일은행 입출금 통장 및 외화통장을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가 모이면 수익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수익금은 달러로 송금받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달러를 국내 은행으로 송금 받을 시에 수수료를 내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국민은행으로 지금까지 수령받기 때문에 매번 10,000원 가량의 수수료를 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SC제일은행 통장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수령하게되면 300달러 미만에는 수수료가 0원이라는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SC제일은행 통장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알아보니 최근 대포통장 때문에 은행에서 신규로 입출금통장을 개설하는게 약간 까다롭게 변했습니다.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재직증명서(직장 근처 은행으로 갈 경우)를 들고 직장이나 자택의 관할 은행에서만 신규로 통장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직장이 강남구인 경우에는 강남구에 있는 SC제일은행에서만 통장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올린 글들을 보니 이 사실을 모르고 갔다가 두번 발걸음을 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다들 미리 전화해보시고 필요한 서류들을 잊지 마시고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은행에 방문 한 후 입출금 통장과 외화 통장을 만들려고 왔다고 하면 서류를 엄청 줍니다. 그리고 요새는 입출금 통장 만들 때 사용 목적도 일일히 물어보더라구요. 은행에서 무슨 이유로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려고 하는지 물어보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 때문에 만들려고 왔다고 하면 됩니다. 실제로 SC제일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내지갑통장도 괜찮더군요. 저는 곧바로 주거래은행인 국민은행으로 송금할 예정이라 인터넷 뱅킹, 타행 ATM 출금 수수료가 무료인 두드림통장으로 개설했습니다.



[다음글] 실적 없이 이체 수수료가 면제인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개설하기




 그리고 나서 외화 통장도 개설했습니다. 일단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은 외화종합통장으로 수령할 생각입니다. 그 후에 환율이 좋거나 하면 곧바로 입출금 통장으로 환전할 계획입니다. 그냥 귀찮으신 분들은 입출금 통장만 개설하시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도 입출금 통장으로 바로 들어가게 설정해두시면 됩니다.




 짜짠! 거의 서류 작성을 10분 이상 하고 나서 받은 SC제일은행 입출금 통장과 외화종합통장입니다. 저는 체크카드도 하나 만들었어요. 요새 제일 핫한 SC 리워드 360 체크카드로 개설했습니다. 다음에 이 체크카드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분석 할 예정입니다. 통장을 만들고 나서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령정보를 국민은행에서 SC제일은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제 다음번부터는 수수료 없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수령하게 되었네요.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시는 여러분들도 수수료 걱정 없는 SC제일은행 통장 하나 만드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