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자유여행 2일차, 그랜드 하얏트 홍콩 조식

홍콩 자유여행 2일차, 그랜드 하얏트 홍콩 조식

홍콩 자유여행 2일차입니다. 아침식사는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서 조식으로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라운지 이용을 할 수 있어서 31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에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 조식은 평일 (월-금) 아침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11시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조식당 느낌은 가짓수가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정말 딱 먹기 좋은 음식들만 배열해놓은 느낌이더군요. 2일차부터는 콘래드로 숙소를 옮기는데 다녀와서 보니 제 기준엔 가짓수는 적지만 그랜드 하얏트의 조식이 콘래드보다 훨씬 제 기준에서는 먹을만한 음식을 많았던 것 같네요.







어느 호텔 조식당에서나 볼 수 있는 연어, 훈제햄, 치즈, 견과류, 과일입니다. 중국스러운 현지 음식이 별로 없었던 것 같네요.






요거트는 이렇게 플레인, 망고, 베리 소스 3가지 타입으로 준비! 양이 너무 적어서 몇개씩 들고 와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블루베리랑 산딸기?가 있어서 좋았던 그랜드 하얏트 홍콩!




오트밀에는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어 먹고 플레인 요거트에는 견과류 듬뿍 넣어서 먹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직원분께 부탁드리면 테이블로 가져다줍니다.





아침이라 간단하게 과일과 요거트, 연어만 많이 먹었네요. 조식을 풍성하게 드시는 분들은 가격대비 조식 구성이 별로라고 평가하실 것 같네요.



그래도 뷰 좋은 그랜드 하얏트 홍콩 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아침식사를 마쳤습니다. 하루 머물렀지만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느꼈고 호텔 서비스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마 홍콩을 다시 방문한다면 또 머물고 싶을 것 같네요. 그땐 공사가 끝나있기를 바랄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