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12월 특가항공권, tway 특가대전

티웨이항공 12월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티웨이항공(tway항공)에서 2018년 12월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2018년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됩니다. 탑승기간은 2018년 12월 출발 항공권입니다. 겨울성수기를 겨냥하고 있는 이벤트이니 이번 겨울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티웨이 특가를 놓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티웨이항공 12월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이번 티웨이항공 특가항공권은 일본 전 노선과 동남아 전 노선에 걸쳐서 왕복 15만원, 30만원 이상 구매시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티웨이항공 12월 항공권 특가


티웨이항공 특가 프로모션



 이번 티웨이 항공 일본 여행 기준 편도 운임 가격입니다. 탑승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겨울 성수기입니다. 저는 부산이나 대구에서 출발하면 되는데요. 편도 기준 5-6만원 정도면 갈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가격입니다. 제가 올해 남은 휴가가 없어서 못가는게 너무 아쉽네요.


티웨이항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후보 2는 따뜻한 동남아 여행지입니다. 탑승 기간은 일본과 동일하며 인천공항 출발 다낭, 방콕이 약 12-13만원 수준 입니다. 


티웨이항공 특가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특가


티웨이항공 프로모션


 그리고 중화권은 인천공항과 대구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이 있습니다. 인천에서는 가오슝, 마카오, 타이중으로 출발하며 대구에서는 타이페이와 홍콩으로 출발합니다. 대구-홍콩 노선의 경우 8만 5천원 정도 하네요. 



티웨이 항공 유의사항

 참고로 티웨이 특가 오픈 시간은 2018년 11월 26일 오전 10시입니다. 이벤트 운임 좌석은 선착순이며, 표시 된 운임은 유류할증료, 공항세가 포함된 편도 기준 운임입니다. 또한 할인 쿠폰은 성수기 기간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특가 운임 예약은 "티웨이 홈페이지 (링크)"와 모바일 웹, 티웨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티웨이항공 특가쿠폰


 참고로 할인 쿠폰 사용 제외 기간이 있다고 해서 티웨이 홈페이지를 찾아봤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성탄절 전후 기간과 연말은 쿠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발권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