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특가항공권, 동남아 얼리버드 클룩 특가 (12/16까지)

진에어 특가항공권, 동남아 얼리버드 클룩 특가

 오늘은 진에어 특가항공권에 대한 글을 오랜만에 올려봅니다. 진에어는 최근에 후쿠오카, 기타큐슈, 오사카, 도쿄, 삿포로 등 일본행 특가항공권을 많이 뿌렸습니다. 그러다가 오랜만에 동남아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하네요. 이번 진에어 특가 항공권은 2018년 11월 26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합니다. 그리고 탑승 기간은 2019년 3월 2일부터 3월 30일까지입니다. 즉, 내년 3월 얼리버드 항공권이 발권 대상입니다.


진에어 특가항공권


 저는 개인적으로 진에어 특가항공권을 좋아합니다. 그 이유로는 보시는 것처럼 무료 수화물 15kg과 기내식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제주항공의 경우 특가운임은 무료 수화물이 없지만 진에어는 이렇게 무료 수화물을 항상 주더군요.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무료 수화물 규정 총정리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진에어 특가



 참고로 진에어 동남아 얼리버드 특가는 클룩이라는 여행 플랫폼과 함께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선착순 1,000명에게 클룩 스페셜 운임 구매시에 동남아 여행 1만원 할인 쿠폰을 예약 건당 지급합니다. 저도 이번에 홍콩 여행 갈 때 MTR 왕복 승차권을 클룩에서 미리 구매했습니다.


진에어 동남아 얼리버드 특가항공권


 다만 클룩 1만원 할인쿠폰의 경우 방콕, 세부, 하노이, 다낭 등 정해진 항공 루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쿠폰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쿠폰이 적용된 예약을 취소할 때 쿠폰은 사라진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동남아 얼리버드 특가항공권 (링크)"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