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티웨이항공 신규 노선 특가 이벤트

2017 티웨이항공 신규 노선 특가 이벤트


 6월 19일 티웨이항공 신규 노선 특가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여름 시즌 최대 86% 까지 저렴하게 항공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번 티웨이 항공 판매 기간은 6월 19일 (월요일) ~ 25일 (일요일) 까지 입니다. 탐승 기간은 6월 20일 ~ 8월 30일 여름 성수기 기간이네요. 아쉽게도 7월 25 ~ 8월 13일 동안 특성수기 기간 중 일부 일자는 특가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아마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티웨이항공 이벤트에 포함되는 신규 노선을 알아볼까요? 신규 노선에 해당하는 이벤트여서 그런지 인천, 부산, 대구, 제주 등 출발지는 다양한데 도착지는 다소 한정적입니다. 



 인천, 대구에서 출발하는 마카오, 홍콩행 비행기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니 마카오, 홍콩 여행 준비중이신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다만, 특가 항공권을 특성상 발권시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점 꼭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티웨이항공에서는 노쇼 수수료를 부가하고 있으니 관련된 규정도 꼭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웨이 신규 노선 특가 이벤트 홈페이지 (클릭)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