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토큰 바이낸스 거래소로 옮기는 방법

EOS 토큰을 거래소로 옮겨보자

저번 시간에는 "EOS 토큰 메타마스크로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수령 받은 EOS 토큰을 거래소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메타마스크에서 거래소로 토큰 전송을 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EOS 공식홈페이지에서 전송을 해야 하더군요. 일단 EOS 홈페이지로 가봅시다.


EOS 토큰 거래소로 보내기


EOS 공식홈페이지에서 바이낸스 거래소로 토큰 옮기는 방법

일단 EOS 홈페이지에서 접속을 하셨으면 하단의 EOS Token Distribution 항목을 찾으셔야 합니다. 최근에 EOS는 Dawn 2.0 공개 테스트넷이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개발진들이 열심히 일하고 있는 것 같네요.



EOS 거래소 전송


현재 EOS ICO 170회차가 진행중입니다. 저번 시간에 배운 것처럼 Get EOS를 누르시고 모든 항목에 체크를 누르고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메타마스크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EOS 전송하기


여러분들이 자주 보던 화면이죠? 이곳에서 EOS ICO에 참여하거나 참여해서 얻은 EOS 토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토큰을 거래소로 전송하는 방법은 Transfer EOS Tokens을 누르시면 됩니다.


EOS ICO 토큰 수령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거래소에서 입금 받을 주소를 복사해서 Recipient account에 붙여 넣으세요. 그리고 EOS 토큰을 얼마나 전송할 지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바이낸스에서 EOS를 거래하기 때문에 바이낸스로 가서 입금 주소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의 지갑에 가셔서 EOS를 검색한 뒤에 입금을 클릭하면 EOS 입금 주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옆에 복사하기를 눌러서 위의 EOS 화면에 붙여 넣으시고 Transfer EOS Tokens을 누르시면 됩니다.



EOS 바이낸스


그럼 위와 같은 메타마스크 화면이 뜹니다. 가스리밋과 가스비 중에서 원래 가스비는 1 Gwei를 보내도 되었지만 최근에 크립토키티라는 고양이 게임 때문에 이더리움 네트워크가 난리도 아닙니다. 그냥 정해준대로 비싸게 보내도록 합시다. 수수료를 낮게 보내니 아예 fail이 뜨더군요. Submit을 눌러줍니다.


EOS 메타마스크 전송


본인의 메타마스크를 누르고 Sent 항목을 보시면 방금 EOS 토큰을 보낸 항목이 보입니다. 저곳을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OS 이더스캔 확인


그럼 자동으로 Ether scan으로 연결됩니다. 이곳에서 현재 Pending으로 되어 있는 부분이 시간이 지나면서 성공으로 바뀌면 전송이 완료됩니다. 그 후에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확인을 하면 됩니다. 아마 컨펌을 받는데 시간이 10분에서 20분 정도 걸리더군요. 이상으로 EOS 토큰을 거래소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