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에어라인] 인천-뉴욕 특가 (ICN-LGA 왕복 57만원)

[아메리칸에어라인] 인천-뉴욕 특가 (ICN-LGA 왕복 57만원)



 잘 지내시고 계시지요? 시현입니다. 오늘은 아메리칸에어리안 항공 특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구글플라이트에서 2016년 3월과 4월에 인천 공항에서 뉴욕 공항까지 467달러에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인천 공항에서 출발하여 상하이와 시카고를 경유하여 최종적으로 뉴욕에 도착하는 여정입니다. 경유를 두번 하는 항공권이라 약간 불편하긴 해도 그만큼 가격이 합리적임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들의 항공권 검색 도구인 구글플라이트에서 인천-뉴욕 왕복 항공권을 검색하면 3월과 4월을 기준으로 검색을 하면 저렇게 467달러짜리가 나옵니다. 3월 중순에서 4월 말까지 날짜를 변경해가면서 검색을 하시다보면 상당히 많은 날짜에서 저렇게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아무래도 상하이와 시카고를 두 번 경유한다는 점이겠네요. 특히 인천에서 뉴욕으로 갈 때에는 상하이에서 꽤 오랜 시간을 레이오버하게 됩니다. 돌아올 때에는 그렇게 나쁘지 않은데 갈 때 경유지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잘 감안하셔야 되겠네요.






 

 구글플라이트에서 연결된 아메리칸에어라인 공식 홈페이지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진짜 그 가격으로 항공권을 팔고 있는지 확인해 봤는데 최종 가격은 인천-뉴욕 왕복 57만 2700원이라는 아름다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항공권은 경유지에서의 기다리는 시간이 좀 길다는 점이 아쉬운 편입니다. 하지만 그점을 고려하고도 가격이 너무 착해서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3-4월달에 뉴욕으로 여행을 가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구글플라이트 인천-뉴욕 왕복여정 바로가기 (새창에서 열어보기)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