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항공] 인천-시카고 특가 (ICN-ORD 왕복 62만원)



 

 [유나이티드항공] 인천-시카고 특가 (ICN-ORD 왕복 62만원)

 





 안녕하세요 시현입니다. 오늘은 구글플라이트에서 찾은 유나이티드 항공 특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구글플라이트에서 2016년 3월과 4월에 인천 공항에서 시카고 공항까지 507달러에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요새 대한항공도 좋은 가격이 많이 나오긴 하지만 왕복 가격이 이정도면 꽤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16년 3-4월달에 북미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구글플라이트에서 실제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3월 21일 기준으로 507달러에 많은 날짜가 가능함을 알 수 있습니다. 출발 날짜를 3월 말에서 4월로 계속 변경해봐도 비슷한 가격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직접 구글플라이트에서 검색해보시고 좋은 날짜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눌러 보니 인천공항에서 샌프란시스코를 경유하여 시카고에 도착하는 루트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경유지에서의 시간도 1시간 30분 남짓이므로 오래 걸리지도 않아서 꽤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유나이티드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제로 예약이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플라이트 검색 후 유나이티드항공에서 예약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공홈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구글플라이트에 나와 있는 정보대로 유나이티드항공 공홈에서도 그대로 예약이 가능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 최종 가격은 세금 포함 인천-시카고 왕복 62만 9200원이 나왔습니다.




 마일리지 어디에 적립할래? 사이트를 이용해서 찾아보니 항공권 정보에 나와 있는 K클래스는 다음과 같은 곳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을 포함해서 아시아나 항공에 50프로로 마일리지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이 잘되는 클래스면 좋았겠지만 가격이 착하니까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더 좋은 가격이 있으면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구글플라이트 인천-시카고 왕복여정 바로가기 (새창에서 열어보기)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