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2016년 3월 특가 럭키세븐 캐치페어 프로모션 (제주에어 프로모션)

제주항공 2016년 3월 특가 럭키세븐 캐치페어 프로모션 (제주에어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시현입니다. 제주항공에서 매월 첫째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럭키세븐 캐치페어 프로모션이 내일 3월 9일 오전 10시 열립니다. 예전에 제가 올린 포스팅에도 적혀 있는 내용이지만 럭키세븐 캐치페어 특가가 전에는 미리 열려서 전날 구입한 사람들도 있었다고 하니 틈틈히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타이베이가 편도 78,000원이며 힐링여행지인 괌도 146,800원 밖에 안합니다. 이번 특가 놓치면 아쉽겠지요? 다만 예전 찜특가는 수화물을 추가하려면 추가 비용을 냈어야 했습니다. 이번 캐치페어 특가는 취소나 변경 비용이 쎄니까 예약을 하실 때 일정을 잘 고려하셔서 절대 취소하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국내선 노선의 경우에는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의 경우 15,900원에 항공권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만원 이하에도 특가가 열린 적이 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양호하고 괜찮은 가격이겠지요? 이번 운임은 편도 총액 (수수료나 항공운임등을 포함한 가격)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쓸만한 걸 골라보자면 해외 여행시에 자주 사용하는 포켓와이파이의 경우 예약자 전원에게 보조배터리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네요. 그리고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할 경우 호텔 가격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