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 항공] 에티하드 인천-파리 주말특가 (ICN-CDG 왕복 66만원)

[에티하드 항공] 인천-파리 3월 특가 (ICN-CDG 왕복 66만원)




 안녕하세요. 시현입니다. 오늘은 에티하드 항공 인천-파리 특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16년 3월 22일 인천에서 출발하는 에티하드 항공권이 왕복 66만원에 검색이 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항공권은 인천 공항에서 출발하여 아부다비 공항을 경유하여 파리 샤를드골 공항을 왕복하는 여정입니다. 경유지에서의 시간도 3-4시간 밖에 안걸리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에티하드 항공은 최근에 매우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2월달까지만 해도 최대 트리플까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하였고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말부터는 티하드 주말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더 저렴한 요금이 나올 수 있으니 꾸준히 관심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네요.











 실제 에티하드 공홈에서 출발일을 3월 22일로 지정하고 도착일을 3월 말경이나 4월 초로 검색하면 다양한 날짜에 저렴한 가격으로 리턴을 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일리지는 25프로 정도 밖에 적립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네요. 그래도 인천-파리 왕복이 66만원인 것은 정말 가격이 깡패라고 말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티어마일과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되는 것을 노리고 계실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에티하드 항공의 주말특가 및 티어적립 프로모션, 마일리지 프로모션이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