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비비큐 치킨 황금올리브 전통 후라이드 강자

 오랜만에 전통 후라이드 강자로 불리는 BBQ, 비비큐 치킨 황금올리브를 주문하였습니다. 아무리 매운 치킨, 구운 치킨을 먹어도 기름에 튀긴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은 한번씩 꼭 생각이 나더라고요.  


 

 비비큐, BBQ 치킨에서 요즘 품절 치킨이라 광고한다는 꼬꼬넛 치킨 인기더라고요. 새로운 치킨도 먹어볼까? 했었는데 이번엔 목적에 충실하기로 했습니다. 진짜 후라이드 치킨이 유독 먹고 싶은 날이 있지 않나요? 



 요즘은 치킨 값이 상향 평준화 된 것 같아요. 어릴 적엔 2만원이면 양념치킨, 후라이드 치킨 각 한 마리씩 살 수 있었는데... 비비큐 치킨이 다시 치킨값을 올리려고 슬금슬금 눈치를 보던데.. 그만 좀 올렸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비비큐 치킨 중 황금 올리브가 가장 저렴한데 제일 맛있어서 애정하는 메뉴입니다.


BBQ 치킨 가격 인상 정보 (2017년 5월 1일 부터)

비비큐 황금올리브 한마리 가격 : 16,000원 -> 18,000원

황금올리브닭다리: 17,500원 -> 19,000원

황금올리브속안심: 17,000원 -> 19,000원

황금올리브 핫 윙: 18,000원 -> 19,900원 



 비비큐 황금올리브 치킨을 주문하니 시크릿 양념치킨소스 2봉지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비비큐에도 볼케이노 핫소스 라는 매운 소스를 판매합니다. 양념치킨소스는 물엿과 케첩이 섞인 정통적인 양념치킨소스였어요. 매운 치킨을 좋아하는 저는 다음엔 볼케이노 소스를 구입해야겠습니다. 가격은 1,000 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BBQ 치킨의 특징인 아마 큼직한 닭 사이즈인 것 같아요. 제 손바닥 보다 큰 부위도 3~4 조각씩 들어있습니다. 올리브유에 관해선 아직 논쟁이 있지만 황금올리브 치킨을 먹어보면 기름 자체는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인 것 같아요.




 닭다리도 당연히 너무나 튼실하고요.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크리스피하게 바삭한 질감이 황금올리브 치킨의 매력입니다. 

'



 제 손바닥보다 크다는 황금올리브 조각의 실체입니다. 진짜 크죠? 속도 진짜 촉촉하고 겉이 바삭하니 후라이드를 먹고 싶었던 제 욕구를 정말 100% 충족시켜주었습니다. 비비큐 치킨은 당일 날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남기면 눅눅해져요!


BBQ 치킨 대표번호: 1588 9282

BBQ 홈페이지: https://www.bbq.co.kr/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