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 신청 방법 - 패키지로 세계일주 허니문 이벤트

 요즘 제가 녹화방송이라도 꼭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바로 배틀 트립과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라는 프로그램이에요. 배틀 트립은 일반인이 여행 컨셉을 의뢰하는 데 비해 뭉쳐야 뜬다는 일반인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침 올해 4~5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경우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제작팀에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보내주는 허니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무려 네 쌍의 부부에게 하와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을 제공한다니 행복한 결혼을 앞두신 커플들에겐 재미난 이벤트이자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뭉쳐야 뜬다 신청 방법




 제 친구도 올 4월 말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이미 하와이로 신혼여행 일정을 잡아 놓았더라고요. 좀 더 빨리 알았으면 친구에게도 추천해줬을텐데ㅠㅠ 아쉽습니다. ㅎㅎ 패키지로 세계일주 하와이로 가는 허니문 참가 신청은 JTBC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 일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집글은 올라오고 있는데 참가 마감 일정은 나오지 않더라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빨리 신청서를 작성 후 게시판에 글을 올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참가 신청 완료 후에는 제작진에서 당첨 커플에겐 개별 연락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김용만 외 3인과 함께 세상 단 하나뿐인 허니문이라니 생각만 해도 재밌는 추억이 될 것 같아요. 프로그램 상에서 김용만씨랑 안정환의 캐미가 정말 좋더라고요 +_+ 허니문 이벤트에 당첨되신 예신, 예랑 분들은 5월 9일부터 5월 14일 동안 총 6일간의 여행이 예정되고 있습니다. 이번 편은 참가 신청 포스팅을 한 만큼 더 관심 있게 챙겨볼 것 같아요. 




 신청양식은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면 되며 한글 파일로 되어있습니다. 사진 첨부는 필수라고 하니 꼭 잊지마세요. 그 외 참가 신청서 서류상 필수 기재라고 적혀진 부분의 정보 누락이 있을 경우엔 참가 신청을 올리셔도 인정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 예비 신혼부부만 있냐! 라고 말하실 분들을 위해 뭉쳐야 뜬다에서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패키지 여행 참가 신청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뭉쳐야 뜬다에서 싱가포르를 다녀왔더라고요. 마리나 베이 샌즈의 유명한 수영장인 인피니트 풀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어찌나 부러웠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시간만 자유롭게 주어진다면 이런 여행 프로그램에 참가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다들 건승을 빌겠습니다.

JTBC 뭉쳐야 뜬다 패키지 여행 참가 신청 (클릭)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