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자동차 점프스타터 (Lunda TM19B) 개봉기

 주문하는 순간 주문의 존재를 잊으라는 그곳!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드디어 점프스타터가 도착했습니다. 2월 9일쯤 결제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사실 제 2월은 정말 미친듯이 바쁜 나날의 연속이라 본의 아니게 잊고 살았습니다. 중간에 지메일로 상품을 딴 곳으로 보냈다고 다시 보내주겠다는 메시지를 받은 것 같기도 하네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차 점프스타터


 알리에서 주문한 점프스타터는 상품 오배송때문인지 제 경우엔 배송 예정일보다 다소 늦은 3월 4일날 도착하였습니다. 보통 해외에서 물건을 주문하면 통관 이후 우체국에서 배송을 담당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엔 대한통운 택배사로 왔더라고요. 대한통운 어플로 Mobile battery recharger 가 온다고 뜨길래 Lunda 자동차 점프스타터가 오는구나! 라고 생각했었어요.


자동차 점프스타터_1


 어쨌든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처음 결제해보는 건데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ㅎㅎ 상품 송장번호를 다시 알려달라고 메시지를 보냈는데 자동 답변만 돌아와서 살짝 걱정했었거든요.


자동차 점프스타터_2


자동차 점프스타터_3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Lunda 자동차 점프스타터는 멀티기능이 되는 제품입니다. 핸드폰, 노트북 충전은 물론이고 라이트 기능이나 심지어 한쪽 면엔 해머도 달려있어요. 지난번 자동차배터리방전 이후 급할 때 사용하려고 구매한 제품이지만 생각보다 용도가 다양하게 쓸 수 있더라고요.



자동차 점프스타터_4



 박스를 개봉했더니 깔끔한 가죽 지퍼가방이 나왔습니다. 안을 열어보니 점프스타터 메인 기기와 부속 악세사리들이 예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생각한 것보다 구성품 퀄리티가 훨씬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보관하기도 용이하고요.


자동 점프스타터_6


 제가 구매한 판매자의 경우 주소를 보고 그 나라에 알맞은 충전기 타입을 제공해준다고 표기 해놓으셔서 따로 메시지는 남기지 않았었어요. 다행히 충전기가 220V 용으로 도착했습니다. 그 외 핸드폰, 노트북 커넥터 및 케이블 등이 구성 악세사리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점프스타터_7


자동차 점프스타터_8


 제품을 켜보니 이미 완충이 되어서 왔더라고요. 디스플레이도 나쁘지 않습니다. 워터프루트 고무 커버가 조금 별로긴 한데 자동차 배터리 방전시에만 쓸 예정이라 크게 거슬리진 않더라고요.


자동차 점프스타터_9


 고무 커버를 열면 이렇게 기능에 맞게 연결해서 쓸 수 있도록 다양한 포트 들이 있습니다. 가운데 노란색 버튼은 자동차 점프시 사용되는 버튼입니다.


Lunda TM19B


 자동차 점프 스타터 사용방법도 굉장히 간단하더라고요. 배터리 클램프를 배터리 플러스 마이너스 단자에 연결한 다음 점프스타터와 연결합니다. 점프 스타터 메인 전원을 켜고 위 사진에 있는 노란색 버튼을 눌러 준 뒤 시동을 켜면 끝! 다만 시동이 걸리면 30초 이내에 바로 점프 스타터 전원을 내려야 합니다. 추운 겨울날 혹은 블랙박스를 오래 켜둔 상태로 자동차를 방치할 경우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안걸리는 일이 굉장히 빈번하더라고요. 매번 보험사에 긴급 호출을 할 순 없으니 자동차에 점프스타터를 하나 구입해두면 정말 마음이 편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방전될때마다 이 스타터로 배터리를 정말 많이 살리고 있네요. 효자템입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