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팜 더스트롱포 H 60일분, 더스트롱포헤어 탈모샴푸 (500 ml) 구입기

지엠팜 더스트롱포 H 60일분, 탈모방지샴푸 (500 ml)


 친한 약사님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탈모샴푸 및 영양제를 구입하였습니다. 지엠팜이라는 회사는 저도 처음 접하였는데 제약회사 신약개발팀 연구원 출신의 약사분들이 모여서 만든 회사더군요. 건강기능식품 (영양제)과 더불어 의약외품으로 더스트롱포 헤어라는 탈모 샴푸를 판매중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았더니 현재 더스트롱포H 영양제 구입시 14,900원 상당의 탈모샴푸를 증정하고 있더군요. 아이스바틀은 지인분께서 함께 챙겨넣어주신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더스트롱포헤어는 식약처 허가 탈모방지 샴푸입니다.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이 유효 성분으로 포함되어 있더군요. 특히, 비오틴은 모발 형성 단백질인 케라틴을 형성하는 성분이라 모발, 모근을 튼튼하게 해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모발 굵기에 도움을 주면서 두피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이 되니 저처럼 두피에 붉은기가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더스트롱포헤어 가격

500 ml 할인가: 14,900원

2+1 할인가: 30,000원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주요 4 성분 이외에도 무려 25가지의 천연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더군요. 화학성분 보다는 천연추출물 함유량이 많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샴푸 같아보였습니다.




  샴푸 케이스도 깔끔하네요. 샴푸액은 점성있는 불투명한 액체입니다. 향은 달콤한 편이고요. 여성분들도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탈모샴푸는 거품이 보통 잘나지 않는 편인데 더스트롱포헤어샴푸는 부드럽게 거품이 나더군요. 아직 몇 번 써보지 못했지만 자극도 없고 향, 사용감 등은 만족스러웠습니다. 500 ml 다 써보고 한번 더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두피에 붉은기가 좀 사라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더스트롱포헤어 탈모방지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더스트롱포H 영양제 입니다. 비오틴이 무려 5000mgs 함유되어있습니다. 비오틴이 비타민H 이기 때문에 이름을 더스트롱 포 H 라고 지으신 것 같더군요. 비오틴 이외에도 항산화제로 많이 찾으시는 셀레늄이 포함되어 있고 망간, 구리도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탈모때문이 아니라도 종합 영양제로도 손색없는 구성이네요.



  개인적으로 셀레늄 함유량이 높은 영양제를 먹는 편인데 이 제품도 250mcg 가 들어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더스트롱 포 H는 1일 2회 섭취하면 되는데 한 팩에 120 정이 들어있습니다. 60일 동안 꾸준히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앰팜 더스트롱 포 H 가격:

45,000원 (2017년 7월 24일 기준, 탈모샴푸 증정 이벤트 중)



  영양제의 경우 보통 플라스틱 통에 30일분 담겨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엔팜에서 나온 더스트롱포H는 이렇게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네요. 유효 성분이 아무래도 공기나 빛에 덜 노출되어 훨씬 위생적인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엠팜 홈페이지:

더스트롱포H 제품 구매 링크 (클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