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아너스 힐튼 멤버쉽 골드&다이아몬드 SM (힐튼SC)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2017년에 새로 열린 힐튼호텔 힐튼아너스 Status Challenge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힐튼 호텔은 Status Match를 통해서 대량의 골드 티어와 다이아몬드 티어를 양산해 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규정을 꼼꼼히 읽지 않았던 분들이 계정 폐쇄를 당하는 일이 생기기도 했죠. 항상 뭐든지 T&C가 기본이 되기 때문에 규정을 잘 읽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힐튼아너스 힐튼 호텔 멤버쉽


 힐튼 호텔은 재작년에 Status Match (힐튼 SM) 를 통해서 다이아몬드 티어를 엄청나게 뿌렸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정도 포화가 되었는지 현재는 Status Challenge (힐튼 SC)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도 SC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골드 티어와 다이아몬드 티어를 얻었습니다. 올해에도 새롭게 Status Challenge가 열렸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본격적으로 힐튼 SC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힐튼아너스 힐튼 멤버쉽


 힐튼 Status Challenge는 말 그대로 힐튼아너스 멤버쉽 등급을 획득하기 위해서 도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전하는 기간이 짧은 대신에 원래는 30박을 해야 최상위 티어인 다이아몬드 티어를 주는데 기간 내에 8 stay만 하면 다이아몬드 티어를 줍니다. 이 기간 내에 정해진 숙박수를 달성하면 티어를 획득할 수 있고 달성하지 못하면 티어를 받을 수 없습니다.



힐튼 SC


 2017년에 새롭게 열린 힐튼아너스 Status Challenge는 90일 안으로 4 Stay (유효숙박횟수) 를 달성하면 골드 티어를 주고, 8 Stay (유효숙박횟수) 를 달성하면 다이아몬드 티어를 줍니다. 이렇게 달성한 힐튼아너스 등급은 2019년 3월 31일까지 유지가 됩니다.


힐튼아너스 Status Challenge



힐튼 Status Challenge


 이번 Status Challenge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양식을 다 채워 넣으시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다른 호텔의 계정 또는 실물 카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파일 확장자는 JPG만 됩니다. 그리고 최근 1년간 스테이 했던 숙박 기록도 함께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인을 알 수 있는 주소, 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번호, 휴대폰, 생일이나 이름과 같은 개인적인 정보들은 함께 보내면 안 됩니다.



힐튼 SM


2017년 힐튼아너스 Status Challenge 바로가기


 이러한 Status Challenge는 평생에 단 한 번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실패하는 경우에는 다시 신청할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규정을 모르고 예전에 힐튼 SM을 통해서 다이아몬드 등급을 획득한 계정으로 또다시 SM을 신청했다가 계정 폐쇄를 당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꼭 기간 내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분들만 신청하길 바랍니다. 무운을 빕니다.


2017/03/06 본문수정 : 세번째 문단 "8박 => 8 stay"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