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직구 컴퓨터 유니버스 최종편 (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12월 09일 2015년: 독일 직구 컴퓨터 유니버스 최종편 (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독일 직구 사이트인 컴퓨터 유니버스에서 지금까지 가입 및 쿠폰 발급 그리고 네스프레소 시티즈 주문, 배송까지 말씀드렸습니다. 어제 기쁜 소식 하나 업데이트 했는데 제가 크롬을 즐겨쓰느라 팝업창 하나를 놓쳤더라구요. (익스플로러 검색 추천드립니다.)



 물류 폭주라니요.... (EMS 배송조회)



 허나 우리는 다른 의미로.. 배달의 민족 아닙니까. 비록 누군가는 8282문화를 싫어한다지만 전 이 매력이 오늘 빛을 봤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저희 지역 우체국에 도착해있거든요!! 이제 물품 깨끗하게 도착한 것만 확인하면 2단계인 독일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캡슐 200개 이벤트 증정품을 받아볼까 합니다. 



 네스프레스 독일 공홈 프로모션 화면


 컴퓨터 유니버스 사이트에서 네스프레소 시티즈 모델 검색시 "Bis zu 200 Kapseln geschenkt! (캡슐 200개는 무료로 줌!)" 문구를 확인하실 수도 있어요. 이벤트 신청은 네스프레소 독일 공홈에서 하시면 되시고 독일내에서만 가능한 이벤트라 배대지 선택이 중요하다 하네요. 해당 이벤트는 2016년 1월 10일까지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머신 구입을 서두르셔야 합니다. 


 제가 이번 주문 이전에 한번의 카드 오류로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했다고 말씀드렸는데 이에 대한 이야기로 글 마무리 할께요.


- Payment method not accepted (너가 한 결제가 승인 거절 됨!)


 두번째 포스팅에서 언급한 내용인데 네스프레소 시티즈 살 때 처음에 아멕스 카드로 결제하였더니 나중에 컴유 고객센터로 부터 다음과 같은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컴퓨터 유니버스 고객센터로부터 이메일 (1)

 

주문 방법을 Paypal 로 바꿀꺼니 아님 은행 계좌 이체 할꺼니? 라고 묻는데 맨 아래 다른 카드로 결제하면 재주문을 해야한다고 적혀있습니다. 페이팔이나 계좌 이체는 재주문 없이 결제 방법을 바꿀 수 있나 봅니다. 해당 메일에 대한 답변은 빨리 해야하며 일주일이 넘어가는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저는 다른 신용카드로 하겠다고 답변하였으며 이 경우 이미 소진한 2개의 할인 쿠폰은 어떻게 보상받을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제 주문을 취소해주었고 이메일로 주문 취소 통보와 함께 할인 쿠폰을 새로 생성하여 보내주더라구요. 친절하죠? 



 컴퓨터 유니버스 고객센터로부터 이메일 (2)



 신규 가입 쿠폰은 다시 쓸 수 있는데 뉴스레터 구독으로 받은 할인 코드는 한번 밖에 못쓰더라구요. 혹시 재주문해야하는 일이 발생하면 꼭 새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세요.


 주문 취소에 따른 카드 결제 취소의 경우 따로 취소 문자는 못받았는데 카드사에 확인해보면 전표 미매입으로 확인됩니다. 컴유 고객센터 이메일 (1)을 읽으셔도 3번째 문단에 자동으로 취소되니 걱정말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래도 꼭 더블 체크 하세요. 


 컴퓨터 유니버스는 믿을만한 직구 사이트며 고객센터 대응도 빠른 편입니다. 관세까지 따져도 독일 아마존보단 저렴한 것 같아 전 컴퓨터 유니버스를 이용하였어요. 가끔 프리패스의 행운도 온다니 최소, 최대가격으로 잘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