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캡슐커피머신 개봉기 (컴유 독일직구)


 

 12월 10일 2015년: 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캡슐커피머신 개봉기 

 



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캡슐커피머신 컴유 독일직구




 독일 직구 사이트인 컴퓨터 유니버스에서 아리따운 저의 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커피머신이 도착하였네요. 얼마나 구르다 온건지 박스가 너저분해보였어요. 방에 들여놓기 싫은 기분? 신문지 하나 깔았어요. 상자를 열었더니 충격완화용? 같아 보이는 종이가 사이사이 끼여져 있고 네스프레소 박스는 한번 더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네스프레소 박스

 네스프레소 겉 + 속 박스 개봉 (무의미샷 1)



 한순간 한순간 다 담고 싶어 상자 열때마다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무의미하네요... 또 찍어놓은 사진이라 아까워서 올리긴 합니다. 함께 해주세요 ㅋㅋ 



네스프레소 겉 + 속 박스 개봉 (무의미샷 2)

 네스프레소 겉 + 속 박스 개봉 (무의미샷 2)



네스프레소 시티즈 앤 에어로치노 캡슐커피머신

 아리따운 네스프레소 시티즈 앤 에어로치노 캡슐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개봉하는데 너무 좋아서 싱글벙글 했어요. 이 녀석 때문에 메일 확인하고 괜히 컴유 사이트 접속하고 EMS 배송조회 하고... 직구에 좀 무덤덤해질만도 한데 그럴 성격이 안되나봐요. 매번 정신적 노동이 큰데 이렇게 무사히! 안전하게 파손없이 잘 받으면 그렇게 기쁘더라구요.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

 시음 캡슐 포함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는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



에어로치노와 기기 메뉴얼

 따로 포장되어 있는 에어로치노와 기기 메뉴얼



 직구 과정에서 물통 파손이 가장 위험한데 깨진 곳 없이 무사히 왔습니다. 하하! 깨졌다면 또 컴유와의 영혼의 이메일을 했겠죠. A/S 후기도 남겼을텐데 아쉽네요 (?) 물통에 물 가득 채우고 롱고 버튼으로 세척하려고 물 한통 다 비울때까지 버튼을 눌렀네요. 소음은 좀 있는편인데 뭐... 혼자사는 집이니 누가 뭐라하겠습니까 ㅎㅎ 위, 아래층에서 쳐들어올 정도는 아니예요.


그리고 캡슐 중에 가장 좋아하는 아르페지오(보라색)는 롱고 버전으로  바닐리오(아이보리)는 에어로치노로 라떼 만들어 먹었어요. 조만간 일본 가는데 스타벅스 시럽 왕창 사와야겠어요. 바닐라 시럽 넣으면 딱이예요! 집 안에 카페 냄새 나는 것 같아 삶의 질이 높아진 기분이네요. 행복합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앤 에어로치노

 무사히 잘 도착! 파손 없이 깨끗한 네스프레소 시티즈 앤 에어로치노



 어제 200 캡슐 행사 신청하려고 네스프레소 독일 공홈 가입하고 신청서 작성해서 냈어요. 컴유에서 받은 Invoice PDF 파일이랑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시리얼 코드를 사진 찍어서 PDF 파일로 만들어놓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캡슐 증정이 독일이 아닌 타 국가에서 배대지를 통해 신청했다고 인식되면 거절된다는 얘기가 많아서 좀 걱정되네요. 쟤네도 사람이니 자주 쓰는 배대지 주소면 알겠죠 아마? 어쨌든 독일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 신청서 냈다고 잘받았냐고 또 문의글 작성했는데 (ㅋㅋ) 성공하면 후기 써내려볼께요. 거절은 거부한다! 


 웰컴팩의 경우 독일에서 구매하면 150개(웰컴팩)에 50 캡슐을 추가 구매해야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그냥 한국에서 구입하였어요. 한국도 가격이 많이 내려서 독일과 별 차이 안나더라구요. 만원도 안나요! 그래서 시티즈를 싸게 샀더니 이정도야 하며 질렀습니다. 웰컴팩은 내일 온다고 메일 받았구요 하하! 무료 캡슐 행사 후기는 꼭 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