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돌산 유자차 추천 및 유자에이드 만드는 법

 요즘 전국적으로 독감이 유행이더라고요. 저도 조금 감기 기운이 있는데 병원에 가볼까 하고 방문했더니 정말 감기 때문에 병원을 찾은 환자분들이 너무 많아 그냥 병원 문을 나온 적이 있습니다. 역시 겨울에는 따뜻한 유자차 생각이 가득하던 요즘 원어데이 쇼핑몰에서 여수 돌산 유자차를 핫딜로 판매하길래 2통 구입하였습니다. 카페에서 파는 유자차도 기본 3,000원이고 진하게 타달라고 하면 물 양을 줄여버리는 등.. 만족스러운 유자차를 먹기 힘들어서 이번엔 집에 하나 장만해두기로 하였습니다. 


여수돌산 유자차 추천


여수돌산유자차: 13900원 

(배송료 3000원, 핫딜가격)



여수돌산유자차 택배


여수돌산유자차 택배



 여수 돌산 유자차 2 kg를 2병 구입했더니 유리제품인지라 뽁뽁이로 엄청 돌돌 말려서 왔더라고요. 유리 제품이라 배송이 까다로울 텐데 과하다 싶을 만큼 포장을 잘 해주셔서 깨짐 없이 안전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여수돌산유자차


여수돌산유자차



택배 상자에서 꺼냈더니 생각보다 엄청 큰 유리병에 유자차가 가득 담겨져 있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여수 돌산지역이 남해안에 위치하여 따뜻한 데다 일교차가 커 유자가 자라는데 굉장히 좋다더라고요. 타 지역보다 수확 시기도 빠르고 맛과 향이 뛰어나다고 해요.



여수돌산유자차 2kg



 유자청은 홈메이드로 집에서 직접 담그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수 돌산 유자차도 홈메이드랑 같은 방식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유자 50 % 설탕 50 % 비율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더라고요. 품질 좋은 제철 유자로 정직하게 만들어서 그런지 원어데이 구입 후기도 굉장히 호평이 많았습니다. 매년 이 맘때 핫딜로 나오는 걸 기다리다 여러 병 구입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여수돌산유자차


여수돌산유자차



 뚜껑을 열어보았더니 정말 입구까지 유자 과육이 가득가득 들어있었습니다. 향긋한 냄새도 좋고 뭔가 신선한 느낌이 났습니다. 그냥 눈으로 봐도 맛있어 보이는 여수 돌산 유자차를 가지고 우선 시원하게 유자 에이드를 만들어보기로 하였어요. ㅎㅎ 그럼 저와 함께 심플한 유자에이드 만드는 법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자에이드


유자에이드



 집에서 탄산수만 있으면 간단히 유자 에이드를 만들어 먹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집에 물 대신 씨그램을 사놓기 때문에 에이드로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유자청과 에이드를 넣고 섞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너무 쉬워서 따로 말씀드리기도 민망하네요. 처음부터 탄산수를 다 부어버리면 탄산이 빨리 빠져나가기 때문에 1/3 정도만 탄산수를 부어주고 수저로 저은 다음 나머지를 채워주시면 좀 더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ㅎㅎ



유자에이드



 1~2분 만에 뚝딱 유자 에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색깔도 예쁘고 맛도 좋더라고요. ㅎㅎ 카페에서 파는 유자는 과육을 잘 먹지 않은데 여수돌산 유자차는 제품력을 믿고 한번 먹어봤습니다. 과육이 정말 부드럽고 쌉싸름한 맛이 덜하더라고요. 많이 달지도 않아서 인공적인 느낌이 확실히 적었습니다. 오늘은 유자차를 아침부터 만들어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ㅎㅎ 정말 신선한 유자차를 찾으신다면 여수돌산 유자차를 추천해드릴게요. 저도 이 제품은 매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