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포인트리 OK캐쉬백 합산하기 (골드라이프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삼성포인트 적립 루트의 중간 경유지인 OK캐쉬백을 모으는 또다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SSG머니-KB국민카드포인트리-OK캐쉬백-신세계포인트-삼성포인트 루트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일단 SSG머니를 포인트리로 전환 후에 이 포인트리를 OK캐쉬백으로 보내야 하는데요. 방법은 체크카드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OK캐쉬백합산하기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항목에 포인트리 전환을 선택하신 후 포인트리 OK캐쉬백 합산 동의란을 클릭합니다. 이곳에서 포인트리를 OK캐쉬백과 합산 사용하는 것에 동의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도 포인트리를 함께 합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OK캐쉬백합산하기


OK캐쉬백카드


KB국민 포인트리라임



 다만 KB국민 포인트리를 OK캐쉬백으로 합산해서 사용하려면 OK캐쉬백 제휴 KB국민카드가 필요합니다. 기존에는 KB국민 포인트리라임 OK캐쉬백카드를 사용했는데 지금은 단종되었는지 발급이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연회비가 없는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를 신청했습니다.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병원 업종 3% 환급할인과 SK에너지 리터당 40원씩 OK캐쉬백이 적립됩니다. 또 KB국민카드 웨딩패키지도 5% 환급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제일 중요한건 뭐다? 포인트리를 OK캐쉬백으로 합산해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죠? 상세혜택을 클릭해봅니다.






 이곳에 보면 OK캐쉬백/OCB통합 서비스가 보입니다. 골든라이프를 가지고만 있어도 지금까지 모은 포인트리를 OK캐쉬백으로 합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딱 하나 여러분들이 해주셔야 할 것은 맨 처음으로 돌아가셔서 포인트리 OK캐쉬백 합산사용 동의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포인트리를 신세계포인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홈페이지





 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를 신청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렇게 카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뭔가 황금색의 카드라서 그런지 멋지더군요. 이 카드만 있으면 국민카드로 모은 포인트리를 다시 OK캐쉬백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요즘 국민에서 새로운 어플도 만들었는데 그 어플에서 포인트리를 현금으로 충전도 할 수 있더라고요. 하나머니로 충전해서 OK캐쉬백으로 보내나 국민 포인트리를 충전해서 OK캐쉬백으로 보내나 똑같습니다. 다만 포인트리를 직접 충전하는 것보다 SSG머니를 보내면 훨씬 더 효과가 큽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음에 다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카드 포인트리로 OK캐쉬백을 합산 사용하는 새로운 루트에 대해서 소개하여드렸습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