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포인트 삼성포인트 전환하기 (신세계삼성 지앤미카드)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얼마 전에는 SC제일은행 리워드 360 포인트를 삼성포인트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삼성포인트를 만드는 또다른 루트인 신세계포인트를 삼성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각각의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한 뒤에 나중에 모든 방법을 하나로 묶어서 최종본으로 설명해드리면 될 것 같네요. 신세계포인트를 삼성포인트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신세계포인트닷컴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신세계포인트닷컴 바로가기





 신세계포인트닷컴에서 로그인을 한 후 포인트환전소에서 가지고 있는 신세계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MY 신세계포인트에서 본인의 포인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포인트 전환 메뉴를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이 바로 신세계포인트를 다른 포인트들로 전환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삼성포인트 뿐만 아니라 마이신한포인트, OK캐쉬백포인트, 360리워드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전환은 월 10만 포인트, 연간 100만 포인트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세계포인트로 삼성포인트로 1년에 100만 포인트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포인트를 삼성포인트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신세계-삼성 제휴카드가 필요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연회비가 없는 신세계삼성 지앤미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인트 전환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신세계-삼성카드로 이곳에서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실제로 포인트 전환을 누른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전환 대상 포인트와 적립 대상 포인트를 선택하면 됩니다. 우리는 신세계포인트를 삼성카드포인트로 전환할 예정이기 때문에 저렇게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실제로 신세계포인트를 얼마만큼 삼성포인트로 전환할지 물어봅니다. 전환가능 포인트와 월별 년도별 한도포인트가 다 나옵니다. 신세계포인트는 삼성포인트로 1:1의 비율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전환에 필요한 포인트는 최소 5,000 포인트가 요구됩니다. 지금 저는 최소포인트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삼성포인트로의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이런식으로 전환을 한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다들 삼성포인트 적금이라고 불리우는 이 루트를 이용하셔서 삼성포인트를 1년에 최대 100만포인트까지 모으시더라구요. 모르셨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