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트위드 스니커즈, CC 스니커즈, 옐로우 에크로, 신세계 강남 구입

샤넬 트위드 스니커즈, CC 스니커즈, 옐로우 에크로, 신세계 강남 구입

구입한 지 조금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는 샤넬 트위드 스니커즈 후기입니다. 신세계 강남 샤넬 슈즈 매장에서 구입했었고 이 날은 신제품 입고되어서 평일이었지만 평소보다 대기가 꽤 길더라고요. 구입할 생각 없었는데 매장 지나가다가 스니커즈가 들어와 있는 걸 보고 바로 대기 걸었습니다. 안 들어가도 그냥 대기 걸어둘걸 2시간 좀 더 기다렸던 것 같아요.

신세계 강남 샤넬 슈즈 매장은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요 두 스니커즈를 보고 바로 대기를 걸었다죠.

원래는 샤넬 트레이너 스니커즈 라이트 그레이 색상이 무난하면서 평소에 잘 신을 것 같아서 구입하려고 했는데요. 봄이다 보니 옐로우 색상의 트위드 스니커즈가 너무 상큼하고 예뻐서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에 구입하는 걸로. 사이즈는 트레이너 스니커즈는 245 신으니 딱 좋았고 트위드 스니커즈는 조금 더 하드하다보니 250 신으니 잘 맞더라고요. 디올 컨버스 스니커즈 신고 갔었는데 이게 워낙 딱딱하다 보니 샤넬 스니커즈로 갈아 신으니 둘 다 발은 매우 편했습니다.

트위그 스니커즈 구입 완료. 가격은 170만 6천원. 

 

집에서 언박싱.

샤넬 23CC 로고 트위드 스니커즈 옐로우, 에크루입니다.

트위드 스니커즈는 역시 샤넬인 거 같습니다. 연한 노란색이라 은은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아 봄, 여름에 특히 잘 신고 다닐 것 같더라고요.

샤넬 로고가 깔끔하게 박혀 있는.

매장에서는 신고 벗을 때 편했는데 집에 와서 다시 끈 조절을 해보니 살짝 하드하더라고요. 좀 더 자주 신으면 신고 벗기 더 편할 거 같습니다.

밑창도 샤넬. 화이트 트위드도 너무 예쁘던데 만날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직 믹스드파이버도 구입 못했는데 트위드 먼저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보강은 따로 하지 않고 신고 있는데 발도 편하고 포인트 주기도 좋아서 매우 만족하며 신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