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결제 오류, 페이팔 한도 문제 해결

이베이 결제 오류, 페이팔 한도 문제 해결

정말 오랜만에 이베이에서 물건을 사려고 하는데 자꾸 결제 하려니 에러 메시지가 뜨더라고요. 안전한 시장을 보증하기 위해 단일 계좌로 한 물품 구매시 아이템 구매 수량 한도를 제한해놓았다 어쩌고 그런 내용인데요. 쭉쭉 읽어내려가다 보니 페이팔 인증 (Paypal Verification)을 통해 한도를 해결 할 수 있다고 나오더라고요. 저는 페이팔에 등록한 카드 계좌 인증까지 모두 마친 상태입니다. 신용카드명세서에 찍혀온 코드 4자리 숫자까지 다 입력하고 다시 이베이에서 결제하려니 동일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더라고요.



이 문제를 그대로 페이팔 고객센터 메시지에 올려서 상담했더니 이베이에 문의하라고 하네요?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이베이 고객센터 Help를 살펴보다 페이팔 어카운트 등록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이베이 메인 화면에 Settings을 클릭하면 My eBay 화면으로 들어와집니다.




여길 들어가면 지불 섹션에 Paypal Account 있네요.



클릭하고 들어가면 오른쪽에 Link my paypal account 라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페이팔 로그인하는 창이 뜨는데요.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저는 이 과정을 진행했더니 신용카드로 가입 된 계정이라고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다시 이베이에서 원래 사려던 물품을 페이팔을 통해 결제를 시도해보았는데요. 이렇게 주문이 되네요. 이것때문에 한 2일 결제 못했는데 속이 다 시원합니다. 동일 문제가 아닐수도 있지만 저는 이렇게 해결되었다고 포스팅해봅니다. 이 문제를 찾으려고 검색했더니 자료를 못찾겠더라고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