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발매 성공! (2차 오픈 및 취소수수료 정보)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발매 성공! (2차 오픈 및 취소수수료 정보)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발매 성공기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 오전 10시에 열린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발매에 성공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성공하셨는지 성공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더군요. 제가 어제 올려드린 진마켓 티케팅 노하우에 적은대로 저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쉽게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모바일을 이용한 분들은 많이 성공하셨더군요.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발매




 오후 정도 되니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해져서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는데 진마켓이 7월 8일에도 2차 좌석이 오픈하더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7월 11일에도 좌석이 오픈된다고 하니 오늘 구하지 못한 분들은 2차와 막차를 꼭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처럼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켜두고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진마켓 항공권 발매



 저는 이번에 부산-오사카 2인 왕복 항공권을 224,400원에 발매했습니다. 어제 프리세일로 항공권 끊으신 분들은 10만 4천원 정도에 구하셨던데 프리세일보다 공식 진마켓이 약 만원 정도 비싼 것 같네요. 그래도 1인당 11만원에 항공권을 겟! 한 셈이니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제주항공도 내일부터 찜특가가 열리지만 지금까지 제주항공은 특가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서 차라리 스트레스 안 받고 미리 구한 것도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진마켓 취소수수료



 이번에 진에어 진마켓 변경, 취소 수수료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약 변경은 오는 편에 한해 3만원의 변경 수수료가 들며, 취소 수수료는 출발전에는 7만원이 징수되며 출발 후에는 17만원이 징수되게 됩니다. 노쇼의 경우에는 돌려받는 건 포기하셔야겠네요. 그렇기 때문에 일정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확정이 된 경우에만 이런 특가를 노리셔야 합니다. 저도 저번에 제주항공 특가로 구해놨다가 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바람에 변경 수수료를 꽤 물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 그리고 티켓팅 당일 취소는 무료이기 때문에 지금 예약하셨더라도 취소하시면 전액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티케팅을 성공하지 못하셨다면 내일 있는 제주항공 찜특가와 남아 있는 진에어 진마켓 특가에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