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간사이 쓰루패스 3일권 구입기 (오사카 교통패스)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지난해 계획했던 간사이 여행을 위해 바쁜 시간을 쪼개어 가며 여행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겠지만 오사카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교통패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너무 종류가 많아서 머리가 아플 지경이더라고요. 지난 여름 오사카 첫 여행땐 오사카를 중심으로 오사카성, 우메다 공중정원, 헵파이브 등 메인 관광지 위주로 둘러보았기 때문에 주유 패스를 구입했었습니다. 주유패스로 오사카 내의 다양한 곳들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간사이 지역에서 열리는 큰 행사를 중심으로 오사카, 교토, 나라 지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특히 1월 넷째주 토요일 나라에서 와카쿠사 산에서 열리는 산불 축제를 한다고 해서 기대 중입니다. 오사카 및 그 외 교토, 나라 등을 편하게 방문하기 위해 이번 1월 오사카 여행에서는 간사이 쓰루패스 3일권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오사카 간사이 쓰루패스 3일권


 사실 이번 간사이 여행은 오사카를 중심으로 나라, 교토를 여행할 예정이라 주유패스보다는 간사이 쓰루패스가 더 효율적이겠더군요. 정확하게 정가로만 계산하면 오사카 시내에서의 교통비 + 교토에서의 한큐패스, 교토버스 + 나라에서의 긴테츠 티켓 등을 고려하면 따로 따로 구입하는게 좀 더 저렴하긴 합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간사이 쓰루패스를 할인 해서 구입하면 정가보다 더 싸면서 매번 표를 바꾸지 않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사카 간사이 쓰루 패스


  간사이 쓰루패스 상품권은 지난 주유 패스 구입과 동일한 방법으로 옥션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모두투어, 하나투어, 여행박사 등의 여행사 사이트에서도 할인가에 판매 중이긴 하지만 지마켓, 옥션 등의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개인 회원 쿠폰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간사이 쓰루 패스: 2일권 (4,000엔) 3일권 (5,200엔)



오사카 간사이 쓰루 패스



  옥션 쿠폰 같은 경우에는 옥션으로 바로 접속해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지난해와는 다르게 옥션, 지마켓 등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교통 패스 구입처가 많이 한정적이더라고요. 2016년 12월 말 기준으로 모두투어에서만 택배로 간사이 쓰루 패스를 배송해주었습니다. 



오사카 간사이 쓰루 패스


   12월에 제가 가지고 있는 옥션 쿠폰입니다. 지난번 여행 때는 30 % 할인 쿠폰이 있어 거의 만 원에 가깝게 할인을 받았는데 이번엔 아쉽게도 15 % 할인 쿠폰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이게 어디입니까? ㅎㅎ 


 

오사카 간사이 쓰루 패스 할인

 


   제가 가지고 있는 15 % 할인 쿠폰의 최대 할인액은 10,000원까지이고 간사이 쓰루패스 가격대가 높은 편이여서 8010 원까지 할인이 되더라고요. ㅎㅎ 간사이 쓰루패스가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이라 오사카 외곽으로 여행 가지 않으면 돈이 아까운데 이렇게 할인해서 사면 정말 이득인 것 같습니다.

 

 

오사카 간사이 쓰루 패스 할인

   

 옥션 쿠폰을 이용하여 할인받은 금액에서 차액은 컬쳐캐쉬로 결제하였습니다. 저는 평소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9 % 할인가에 구매해놓습니다. 해외 여행시 면세점이나 옥션, 지마켓에서도 자주 사용할 수 있어서 원 금액에서 8~9 %는 항상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ㅎㅎ 옥션 쿠폰과 컬쳐 캐쉬 덕분에 간사이 쓰루패스를 41,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2일권 금액과 거의 동일해요! 이득! 이번 주 간사이 쓰루패스가 도착하면 오사카 교통패스에 대해서 좀 더 정리해서 관련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