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차이면가 선릉점, 홍콩 우육면, 청경채도가니 양지탕면, 군만두 점심

완차이면가 선릉점, 홍콩 우육면, 청경채도가니 양지탕면, 군만두 점심

선릉역 5번 출구에서 역삼역 방향으로 가면 홍콩 우육면으로 유명한 완차이 면가라는 집이 있습니다. 선릉역 인기 맛집 중 하나라 영업시간은 10:30분부터 시작하는데요. 11시쯤 도착하니 아직 식당 내부에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고요. 다 먹고 11시 40분쯤 나가려고 봤더니 문 밖에 벌써 웨이팅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완차이 면가는 우육면 이외에도 만두가 정말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2인이 방문하면 우육면에 군만두 하나는 꼭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성지하이츠 지하 1층에 위치한 완차이면가. 맛집의 상징과도 같은 대기줄 봉이 문 밖에 놓여져 있습니다. 11시 30분 전에는 와야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고 실내도 쾌적한 편. 영업시간은 10:30분에서 밤 9시까지이고 중간에 3시 반부터 4시 반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완차이면가 메뉴판. 홍콩 우육탕면 가격은 8천원이고요. 군만두는 4피스 6천원입니다. 고수, 고명파는 말하면 추가로 더 주시고요. 메뉴판에 적혀있듯이 면사리, 육수, 공기밥이 무료로 추가됩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 기본적으로 육수맛은 같습니다. 전 도가니를 좋아해서 이 메뉴로 종종 먹는데요. 우육탕면이 무난하게 먹기 좋습니다.



홍콩 우육탕면. 홍콩에서도 안먹은 우육탕면을 한국에서 먹게 되네요. 면이 진짜 쫄깃하면서 안 질기고 맛있습니다.



완차이면가에서 가장 유명한 군만두. 이 집 오시면 꼭 드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전 군만두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같이 가는 일행분은 완전 역대급 군만두라고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제가 먹기에도 괜찮았는데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이 먹으면 엄청난가봅니다. 겉은 바삭한데 속은 진짜 촉촉하거든요. 일반 중국집에서 나오는 군만두랑은 비교 안되게 맛있긴 하네요. 추천드립니다.



완차이면가 선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