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 더블 버거, 스모크 쉑 버거, 바닐라 쉐이크 배달

쉑쉑 더블 버거, 스모크 쉑 버거, 바닐라 쉐이크 배달

요즘 쉑쉑버거에 맛이 들렸는지 부쩍 자주 시켜먹고 있네요. 쿠팡이츠에서 주문했고 쉐이스쉑 강남에서 배달 왔습니다. 배달비는 4천원이고요. 원래 쿠팡이츠에서 청담점도 검색되었는데 시스템이 바꼈는지 검색안되더라고요. 아무튼 이번엔 쉑쉑 더블 버거, 스모크 쉑 버거, 바닐라 쉐이크로 주문했습니다. 배달 소요 시간은 25분 정도 걸리네요.



해피오더, 요기요, 쿠팡이츠 앱에서 주문가능한 쉐이스쉑. 요즘 배달은 무조건 쿠팡이츠로 주문하는데 배달 할인쿠폰 2천원도 매번 주는 이유가 크고요. 주문부터 배달까지 맵으로 과정을 다 확인할 수 있어서 자주 쓰고 있습니다.



쉐이크쉑 딜리버리 이용 후기 인스타그램 행사 중. 전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지 않아서... 요즘 이런 행사는 다 인스타그램이네요. 대세는 대세인가봐요. 구글 광고 수익을 이겼다고 하던데 신기합니다.



왼쪽은 스모크쉑이고 오른쪽은 더블쉑버거.


쉐이크쉑 바닐라 쉐이크



바닐라 쉐이크는 예상대로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스모크쉑 버거


스모크쉑은 이번에 처음 주문해봤는데 야채가 1도 들어있지 않은 양심에 찔리는 비쥬얼이네요. 밤참으로 주문한거라 양심상 그래도 더블스모크로는 주문 안했습니다.



안에는 베이컨이랑 체리페퍼라고 하는 쌉쓰름하고 매운 고추가 들어있는데요. 소스맛이 두드러져서 잘 안느껴지더라고요. 별로 맵지 않았고 제 기대만큼 스모크한 맛도 덜나네요. 개인적으론 스모크쉑보다 더블쉑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양상추와 토마토는 거들뿐. 더블쉑입니다.


더블 쉑 버거


역시 쉑쉑버거는 패티 두장이 들어있어야 제 맛 나는거 같긴 합니다. 야채가 들어가서 좀 더 촉촉한 느낌이고 고기도 훨씬 육향이 잘나네요. 소스도 더블쉑이 더 맛있는거 같고요. 쉑쉑버거에서 머쉬룸버거, 치킨버거, 스모크쉑 이렇게 먹어보니 더블쉑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