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역점 오픈 및 굿즈 소개: 피규어 포토존, 라이언 조명, 납작 쿠션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역점 굿즈편: 피규어 포토존, 라이언 조명, 납작 쿠션

카카오프렌즈



 드디어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역점 오픈하였네요. 강남역점은 3층 규모의 스토어로 1층: 토이, 문구, 모바일 용품 2층: 리빙, 패션, 3층: 라이언 카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강남역점 오픈 열기가 엄청난 것 같아요 앞으로 강남역에 가면 꼭 방문할 핫플레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과연 창밖에서도 유혹하는 후드라이언(후라이)을 뿌리치고 그냥 지나갈 수 있는 분들이 몇분이나 계실까요? 



카카오프렌즈플래그쉽스토어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 라이언 코너입니다. 세상에! 7월 신제품인 후드라이언 대형 인형도 눈에 보이고 기존에 없었던 라이언 룸슬리퍼도 보이네요. 라이언 수면안대부터 라이언 파우치 까지 ㅠㅠ 도대체 라이언으로 만들어서 흥하지 않을 아이템이 있을까요? 캐릭터 창조하신 디자이너님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라이언 납작 쿠션은 29,000원 인데 온라인은 벌써 품절이네요. 그 밖에 어피치, 무지 등 캐릭터 별로 아이템을 모아서 전시해두었기 때문에 선호하는 캐릭터 용품을 동선 낭비 없이 구경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카카오프렌즈플래그쉽스토어강남점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한 벽면에도 이렇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삽화들로 데코를! 애니메이션도 앞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애니메이션화한 캐릭터들을 액자식으로 배열하니 너무 귀엽습니다. 특히 전 어피치 색감이 너무 뽀송해서 귀여운 것 같아요. 요즘 저의 두번째 애정 캐릭인데 핸드폰 메인 화면으로도 지정해놓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론 눈을 떴을때보다 지긋히 감을때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 



플래그쉽스토어강남점



 다른 코너에도 이렇게 무지, 콘, 네오, 어피치 등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만든 굿즈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어요. 모아놓으니 더 빛난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ㅎㅎ 예전에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매장 방문했을땐 정말 굿즈 몇가지와 피규어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나 다양한 아이템이 나올지.. 그리고 이렇게 흥할지 예상도 못했어요 ㅎㅎ 지금도 그때 구매한 무지 부채와 클리어 파일은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카카오프렌즈스토어



 7월 신상으로 예고되었던 라이언 조명은 전시품으로 대형사이즈로 만들었더라구요. 실물을 보니 더 사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ㅠㅠ 라이언 잠옷도 있는데 이건 아이들에게 입혀주기 딱인 것 같아요 ㅎㅎ 






 이 밖에도 카카오프렌즈 텀블러, 머그컵, 라이언 여권지갑, 카드 홀더 등등!! 하나하나 다 구경하려면 정말 시간 많이 드실 것 같아요 ㅎㅎ 무지, 네오, 어피치, 라이언 여권지갑은 2만 4천원입니다. 





 제가 앞서 소개해드렸다 싶이 오늘 강남역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가시면 럭키 박스 (선착순 한정), 라이언 풍선 등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또한, 스토어 구석구석 대형 피규어 전시 및 포토존까지 마련해 두었다고 하니 시간을 내서라도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7월 예고했던 신상도 미리 만나보실 수 있구요 온라인으로 품절되었던 제품들도 오픈날 달려가시면 쉽게 구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역점 굿즈편을 마칩니다. 라이언 카페편으로 또 찾아뵐께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